원피스(ワンピース)(ONE PIECE)에서 루피의 가족관계도가 어느정도 나왔습니다. 


할아버지-아버지-루피


가 나왔는데.. 남자 혼자 애를 낳았을리 없고 할머니와 어머니가 존재할텐데.. 우선 루피의 엄마는 죽었을 확률이 높은데 루피의 어린시절의 엄마역할을 해준 사람인 마키노(マキノ)라는 존재가 따로 계시는데다가 루피 아버지를 따라갔다고해도 마찬가지일겁니다. 아버지가 등장했던 시점에서 안나왔거든요.


그런데 할머니에 대한 이야기가 없습니다. 할아버지가 명백하게 살아있는데도요.


그래서 제가 궁금한 것은.. 가프 중장의 과거사 형태를 감안한다면 연애를 할 시간은 전혀 없었다라고 말할 수 밖에 없습니다. 과거의 가프중장의 전설을 감안한다면 말이죠. 그러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사람이 되어야하는데... 가프 중장에게 가장 가까이 있던 여성이라고 하면..




젊으셨을때 한 미모 하신 이 분이신..



츠루(つる) 중장하고...



컬리 다단(カーリー・ダダン)


이 분들 밖에 없습니다. 특히 컬리 다단(カーリー・ダダン)의 경우 가프의 여동생이 아니냐 했다가 아닌게 나왔죠. 가프 주변에 여자가 딱 둘인데 나이먹고 죽었다치더라도 죽었으면 회상언급이라도 할텐데 그런게 없이 나온 사람들이 둘이라면 루피의 할머니는 살아있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최소한요. 엄마라는 존재역시도 죽었을 확률이 높다는거지 살아있을 확률도 있다는거고요.


그러면.. 이 둘중에 과연 루피와 혈연적인 관계가 나올 사람이라면..



이 분 밖에 없습니다. 단순하게 대참모로서의 존재로만 나올지 아니면 가프-센고쿠-츠루라는 3인방의 인간관계에서 어찌 나올지 한번 봐야할 문제가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만.. 루피 할머니로 나온다면 그녀가 맞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그렇게 될경우 에이스가 죽을때 그 난투현장에서 가프만큼 하지 못한 이유를 보강설명 해야하고 그 이후의 문제에서 왜 그녀가 무관심하게 있을수 밖에 없었는가의 개연성 여부까지 확인해봐야할 문제겠지만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