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나 만화나 여성으로만 이루어진 집단이 등장하는게 사실입니다. 네.. 한번 제가 아는 수준에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퀸즈 블레이드(クイーンズブレイド) 무사무녀(武者巫女)






이 누님들을 결코 뺄수가 없습니다.흐흐흐.. 퀸즈블레이드에서 가장 매력적인 미소녀집단이자 전투집단이기도 한 그녀들은 토모에와 함께 가장 빛나보이는 존재들이기 때문입니다.


퀸즈 블레이드(Queen's Blade)의 엄니의 암살단(牙の暗殺団)





이분들도 빠질수 없긴한데.. 서비스를 잘 안준다는게 아쉬운 대목입니다. 사실 타의적인 악역이자 불쌍한 히로인들중 하나죠.


AIKa(アイカ) 데르모게니(デルモゲニイ) 군단






이 누나들은 정말 못하는게 없는 누나들이죠. 인조인간이라면 인조인간이라고 할수 있고 개조인간이라고 하면 개조 인간이라고 할수 있는 누나들이죠.


이것은 좀비입니까?(これはゾンビですか? ) 흡혈닌자(吸血忍者)






원래 남자도 있지만 남자는 정말 거의 보기 힘든 흡혈닌자 누나들입니다. 주로 메이드복을 입고 나와서 향덕하게 만드시는데 정작 주인공과는 왜 대규모 하렘이 안나올까나요?


그레너디어(グレネーダー) 도화루(桃華楼)





쿠레나이 토우카(紅桃華)가 이끄는 도화루(桃華楼)의 여자애들은 단순하게 유녀(遊女)들이 아니라 전투원들입니다.


크로스 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クロスアンジュ 天使と竜の輪舞) 마나







얘들도 전투를 수행하는 집단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사실 제일 불쌍한 누나들중 하나죠.


크로스 앙쥬 -천사와 용의 윤무-(クロスアンジュ 天使と竜の輪舞) 드래곤





가장 인간적인 드래곤 누나들도 전투요원들이자 집단화된 존재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데이트 어 라이브(デート・ア・ライブ) AST







여성들로만 이루어진 대정령대응부대의 누나들입니다. 애니판에서는 잔혹하게 당하는 모습이 잘 안나오는게 COMIC에서는 의외로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 누나들은 왜 주인공이랑 플래그가 없을려나?? 하는 생각을 합니다.


일기당천(一騎当千) 성도학원(成都学園)





가장 두드러지는 애들이 성도학원(成都学園)인데 왜냐하면 성도학원(成都学園)이 바로 여학원이라서 그렇죠. 남양학원(南陽学院)은 남녀공학이다보니 좀 섞여서 나오는 편이고 허창학원(許昌学院)도 사실 남여공학인데 이상하게 애니판이나 만화판에서는 여자들이 잘 안나오는 상황인게 아쉬운 대목입니다. 유일하게 여성으로만 이루어진 투사집단은 여기뿐이죠.


열등용사의 귀축미학(はぐれ勇者の鬼畜美学) 셀피드 왕국의 메이드 부대






애니 초반에만 나오고 잘 안나와서 아쉬운 메이드 부대원들이죠. 낭만의 메이드복을 입은 전투원들이니까요.ㅋㅋㅋ


제로의 사역마(ゼロの使い魔) 앙리에트의 근위대






거의 잘 안나오지만 사실 앙리에타의 근위대도 여성으로만 이루어진 전투부대라는 사실입니다. 2기 6화에서 대량으로 등장하는데 그 이후로는 잘 안나와서 흠이죠.


인피니트 스트라토스(インフィニット・ストラトス) 학원내 여학생+여교직원들






사실 잘 안나오지만 얘들도 전투를 수행하는 파일럿들이라는 사실에서 여학원의 여성전투집단의 존재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


루팡 3세 천사의 책략~꿈의 조각은 살인의 향기~(ルパン三世-天使の策略(タクティクス)~夢のカケラは殺しの香り~)의 

블러디 엔젤(ブラッディエンジェルス兵)



악역이긴 합니다만.. 루팡 시리즈에서 좀 뜬금포 형식으로 나타나는 악역들입니다. 게다가 우지(uzi)를 휴대하고 있으나 섹시미 넘치는건 맞지만 특별한 개성없는 그냥 표준형들이라는게 아쉬울뿐입니다.


원피스 타이즈가 단순해서 캡쳐하여 이미지 붙이기가 쉽다는건 좋은것 같습니다.ㅋㅋㅋ


은혼(銀魂) 백화(百華)





은혼에서 나오는 유녀들겸 자경단으로서 나옵니다. 츠쿠요(月詠)가 대장으로 있어서 주인공을 돕긴하는데.. 왜 얘네들은 서비스씬이 없는지 불명이네요.ㅋ


파검기 천선성모(天仙聖母)와 선녀들






단천계가 시작되면서 소모품으로 사용될 존재들을 단천계의 기둥들의 보호자로 내려보냈는데 그중 한곳이 바로 천선성모(天仙聖母)와 선녀들이 있는 곳입니다. 간만에 미소녀들이 대량으로 등장했는데 대량으로 끔살당하는 아쉬움이 너무 큽니다.ㅋㅋㅋ


파검기 나후아수라왕의 유녀들






유녀들이긴 한데.. 의외로 졸라게 강합니다. 나후아수라왕을 만나기전에 즐기라고 해놨는데 아쉽게도 여기서 대사를 읆으며 레이얀에게 호감을 보이던 여성의 캐릭터 명은 등장조차 안하고 묻혀버렸습니다.ㅡ_ㅡ;;


프린세스 루시아(Princess Lucia)(プリンセス・ルシア)의 발키리 부대




처음에는 적대적 존재로 나오더니 화려한 서비스씬과 함께 패배하여 아군으로 나와서 하렘전선으로 뛰어드는 아주 바람직한(?) 존재들인것 같더군요. 그런데 나중에 엔딩부분에서 또 잡몹들로 나오는 조금 웃기는 일이 발생합니다만..ㅋㅋ


아마츠키(あまつき) 사카모리 신사(坂守神社) 무녀(巫女)



필두무녀로서는 츠루메(鶴梅)가 있습니다. 거의 10~20여명 내의 인력인줄 알았는데 거의 40여명 정도로 늘어나더군요? 아무튼 무녀라는 직책답게 요괴들과 싸우고 공주라고 불리우는 긴슈(銀朱)를 수호하는 집단입니다. TVA에서는 안나오는 파트이지만 사카모리 신사(坂守神社)가 개 박살나고 나서도 여전히 그 역할들을 하고 있는 모습으로 언급됩니다. 그런데 사실 여기는 여성들로만 이루어졌다고 보기는 조금 어려운게 남자 스님들도 계신지라..


원피스(ワンピース)(ONE PIECE) 츠루(つる) 직할 해군 병력



츠루(つる) 할머니 중장 직할 병력들이 전부 여자들이라는 점에서 해군의 유일한 여군부대라고 봅니다. 기함 전체가 여성인지는 지켜봐야할 문제겠지만요. 그런데 개인적으로 전 이 할머니 캐릭터 혹시 루피 친할머니 아닌가 싶기도 하는데 말입니다.


원피스(ワンピース)(ONE PIECE) 구사해적단(九蛇海賊団)





뭐 말이 필요없는 유일하게 100% 여성만 있는 섬에서 100% 여성들로만 이루어진 해적집단이기도 하죠. 제일 섹시미를 잘 보여준 히로인들이고 말이죠.

물론 이 외에도 더 있긴 하지만.. 좀 스킵생략을 하며.. 더 많은 하렘을 구성할수 있는 여성집단이 다른 작품들에서도 많이 등장하기를 참 많이 바랄뿐입니다.ㅋㅋ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