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모모치 고꼬로(百地こころ)

나이: 17세

직업: 쿠노이치(くノ一)

성격: 청순+푼수+덜렁이(1편)/ 청순+흑화(2편)

등장: 미소녀 닌자 모험기(戦国美少女絵巻)시리즈

쓰리사이즈: 82-56-80

성우: 미츠이시 코토노(三石琴乃)/김나연(1편)/이선(2편)


개인적으로 참 재미있게 했었던 미소녀 닌자 모험기입니다. 1만 재미있게 했고 2는 워낙 평가가 안좋다보니 제가 손놓고 있다가 결국 못했는데 별로라더군요. 1이 가장 매력적으로 보였던건 아무래도 주인공이자 진히로인인 모모치 고꼬로(百地こころ)가 매력적이어서 라고 생각합니다. 착하고 청순하여 푼수끼가 넘치고 덜렁이인 그런 히로인이 말이죠.




RPG에서 주인공하기 딱 좋은 착한 히로인이라는 것에서 좋게 들어가긴 했다는 점에서 1편의 재미를 계속 느끼게 되더군요. 나중에 얘가 오다 노부나가의 딸이라는 사실에 깜놀하긴 했지만요.ㅋㅋ 그런데 왜 노부나가와 어머니인 키쬬가 왜 헤어졌는지 솔직히 납득은 안가더군요;; 아무튼 자기 출생의 비밀도 모르고 이가(伊賀流)의 견습닌자로서 여러가지 임무를 받으면서 동료를 얻어가며 성장해가는 성장형 히로인이자 동시에 리더입니다.


 

중간중간에 온천씬에서도 매력적인 모습이 잘 나와서 그거대로 으흐흐.. 매력입니다. 굉장히 성실하고 끈기가 있어서 자기를 죽이려고 했거나 해꼬지를 하려고 하는 사람을 성실하게 오히려 설득하는 모습들도 잘 나옵니다. 뭐랄까 즐겁게 게임을 하는데 재미를 주는 중심에 있는 모습이 참 인상깊다고 생각을 하는 히로인입니다. 엔딩후에는 2에서 나온 그대로 아이들에게 검술을 가르쳐주는 선생님으로 나온다고 해서 기대를 했었지만 정작 스토리상의 전개에서 갖은 욕은 다 처먹고 있길래 안하다가 결국 못했습니다.



2에서는 초~중반에만 쓸수 있고 기술도 별로 없고 하는 식으로 다운그레이드를 당하다 못해 세뇌당하여 흑화한 중간보스로까지 나온다고해서 개인적으로 아니.. 전작의 주인공이자 히로인을 이리 대해도 되는건가? 싶었습니다. 2는 안했지만 리뷰해주신것들 보면 고꼬로가 너무 막굴린다라는 공통된 이야기들이 많아서 말이죠. TGL이놈들이 참...



코스튬도 제일 예뻤던 것도 가장 인상 깊습니다.ㅋ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21,502
Today : 105 Yesterday :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