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리포트] “화력 너무 강해서…” 한국형 권총 만든다


http://news.kbs.co.kr/news/view.do?ncd=3210218&ref=H


한국경찰이 38구경 권총이 화력이 너무 강력해서 새로 만든다는 한국형 권총 있잖아요.. 기준이..



살상능력은 하락시키면서 제압능력은 강화한다.


라는 완전히 말도 안되는 모순된 권총과 권총탄을 만든다는데 이걸 어찌 봐야할까요? 살상능력은 하락시키는데 대인제압능력은 강화시키는 권총이라는게 말이 되는 소리일까요? 권총의 살상능력이 바로 대인제압능력과 직결되는 사항인데.. 이 공통사항을 별개로 두는 형태라니.. 말이 될까요? 차라리 그냥 실탄과 고무탄 혹은 소금탄을 혼용해서 사용하는 식으로 가는 권총이라면 이해라도 하겠습니다만..


KBS의 9시 뉴스의 이야기를 보면서.. 이걸 어찌봐야하나 싶습니다. 게다가 고무탄-소금탄 형태로 실탄화를 하려면 경찰의 군수지원체계가 과연 그것을 감당할수 있는가 여부가 나오는데다가 이런 물건을 쓰려면 결국 자동권총화라는 형태가 될수 있어서 리볼버 형식의 현 38구경보다 무장이 역으로 강화되는 형태가 될것 같아서 저는 너무 모순된 주장을 요구하는거 아닌가 싶더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