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이나바 쿄코(稲葉郷子)

나이: 12세(지옥선생 누베(地獄先生ぬ~べ~)때 기준)~ 22세(NEO 지옥선생 누베(地獄先生ぬ~べ~)때 기준)

등장: 지옥선생 누베(地獄先生ぬ~べ~)/ NEO 지옥선생 누베(NEO 地獄先生ぬ~べ~)

성격: 매우 활발함/인자함/배려심 많음/약간 츤데레.

실사배우: 마츠이 아이리(松井愛莉)

성우: 카사하라 루미(笠原留美)


어떻게보면 작품에서 가장 활발하고 동시에 주인공인 누베 선생보다 더 의미있는 모습으로 등장하는 진히로인이라고 한다면 이 여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나이에 맞지않게 사려깊고 이해심 많은 히로인이기도 하니까요. 공부도 잘하고 말이죠..보이는 모습을 보면 어릴때부터 초등학교 5학년에서까지 굉장히 보이쉬 속성의 히로인입니다. 작중에 나오는걸 보면 말이죠. 그 이유가 수호령이 남자무사라서 그런게 나오는게 그것때문에 문제가 생기기도 한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첫 등장부터 남자 주인공이자 현재까지는 남자친구인 사토시와 참 유별난 관계를 자랑하는 사이로 등장하면서 동시에 친구로서 많이 걱정해주는 모습으로 나옵니다. 물론 츤데레끼도 있지만 자기딴에는 챙겨준다고 열심히 하는게 그렇게 된거니..위 이미지처럼 그렇고 그런 사이가 되는데.. 또 다른 세계에서는 서로 헤어진 관계로 나오지만 지옥선생 누베(地獄先生ぬ~べ~)의 엔딩 이후의 After와 NEO에서는 아직도 두사람이 서로 많이 사랑하는 사이로 나오긴 합니다. 물론 NEO의 스타일이 현재 그 또 다른 세계와 겹치는 형태가 나왔고 현재는 축구선수로서 해외에서 활동하는 남자친구와 떨어져 있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는 참 미지수라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기적인 편이지만 좋은 친구인 미키와도 가까워지는데.. 라이벌이면서도 좋은 친구가 되어가는 모습이 나오는것도 유일하게 쿄코(郷子)만이 주도하여 이루는 모습입니다. 사실 주인공인 누베의 적극적인 협력자이고 또다른 주인공이라도 해도 과언이 아닌데 안나오는 스토리가 없습니다. 주연급들도 안나오는 스토리들이 나오는 편인데 얘는 한 챕터도 빠지지 않고 나오기 때문에 또다른 여자 어린이로서의 누베를 보여준다고 할수 있죠.


하지만 친구인 미키보다 가슴이 작아서 그것에 콤플렉스가 강한 모습이 나오는데.. NEO에서도 좀 커진 모습이 안나오서 개인적으로 좀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어떻게보면 친구인 미키가 지나치게 비정상적으로 큰거지 그녀가 작은게 아닌 모습의 스타일로 나오기 때문에 NEO에서의 모습도 과연 작다고 할수 있을지 애매하더군요.




원래는 스튜어디스를 꿈꾸며 OL로 나오긴 했는데 결국 NEO에서 스승이었던 누베선생을 본받아서 선생님으로 직업을 희망하게 되어서 선생님이 되긴 했는데 초임선생님들이 그러하듯이 제자들과의 갈등이 최고조에 있는 상황에 처하게 되지만 은사인 누베 선생과 원래 자신이 갖고 있던 배려심을 통해서 아이들과의 관계를 회복해가면서 과거의 그 귀신소동의 당사자가 된 모습으로 나온다는 것이 의미있어 역시 주인공급 히로인은 뭘 해도 다르구만.. 하는 생각을 들게 하는것 같더군요.


게다가 이미지는 달라도 전체적인 모습은 누베의 은사였던 미나코(美奈子)와 많이 닮아 있기에 그와 비슷한 길을 가는 미래를 보이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