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아이리(アイリ)

소속: 늪지(沼地)

칭호: 명토(저승)의 인도자 아이리(冥土へ誘うものアイリ)

나이: 불명.

직업: 메이드

성격: 충성심 강하고 쇼타콘임/ 나름 정의감도 있음.

쓰리사이즈: 86-56-83

무기: 낫

등장: 퀸즈 블레이드(クイーンズブレイド) (Queen's Blade) 시리즈(流浪の戦士/玉座を継ぐ者/美しき闘士たち(OVA)/ヴァンキッシュド・クイーンズ(OVA))./퀸즈 블레이드(クイーンズブレイド) (Queen's Blade) GAME &BOOK/

성우: 이토 카나에(伊藤かな恵)



사실상 악당인 늪지의 마녀(沼地の魔女)의 부하입니다. 그 부하로서 늪지(沼地)에 호기심 반 모험 반으로 오는 인간들을 사냥하고 여성들의 정기를 빨아먹으면서 살아가는 명계(異界)의 존재입니다. 사실 지금까지 해온 것들로만 본다면야 악역 부하A정도라고 밖에 안보이는 히로인이라는 점은 달라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와 별도로 아이들을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진성 쇼타콘입니다. 왜냐?



공인 부부.. 라나 & 아이리..


그리고 소설판에서는..



금단의 주종관계?? 피오(フィオ) & 아이리..


이러거든요. 게다가 패배한 여왕 2화에서는..



엑스트라 꼬맹이 & 아이리..


남자는 전부 어린아이 아이리는 10대 중후반의 누님.. 완전한 쇼타콘인데다가 이.. 이년이.. 건방지게도..



쇼타콘 츤데레!


라는 사실입니다. 작중에서 쇼타콘 주제에 감히 츤데레 짓을 한단말입니다. 라나에게 특히 츤데레짓을 보면 사실 누나와 동생의 모습이 제대로 보여주긴 하지만요. 하지만 이런 모습을 기반으로 늪지의 마녀의 뜻과 반하는 좋은일들을 해갑니다. 특히 2기때 그래서 자신이 정기를 먹지를 못해서 결국 힘을 다하여 사라지는 모습은 찡하게 만들기까지하죠. 아무튼 그런 좋은 일들은 몰래몰래하고는 있지만 사실 제일 이해가 안되는게.. 아름다운 투사들(美しき闘士たち)에서 족쇄가 되는 마법이 풀려있음에도 그리고 자신의 평온을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돌아가서 충성맹약을 하는 부분이 가장 이해가 안되더군요.



게다가 늪지의 마녀(沼地の魔女)가 안네로테(アンネロッテ) & 알드라(アルドラ)에게 퇴치당한 이후로 후속작 떡밥을 거하게 남길정도로 그렇게 절대충성하는 이유는 참 미스테리입니다. 아무튼 정말 자신의 안식처로 갈수 있을까? 하는 안타까움만 강한 히로인입니다. 이제는 얘도 메나스(メナス)나 리리아나(リリアナ)처럼 자유와 원래 자신의 행복을 찾아서 악역에서 벗어나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퀸즈블레이드 전개에서 가장 많은 의식적 변화를 보여주는 사람은 아이리(アイリ)입니다. 가장 긍정적으로 말이죠. 메나스(メナス)가 중간이고 가장 나쁜쪽으로 극단화 한게 바로 리벨리온에서 개지랄의 화신인 메로나(メローナ)이니까요. 그런데 왜 리벨이온에서 떡밥의 화신이 되게 되었고 한지는 참 의문입니다. 



아무튼 이제 슬슬 1~2년 정도 성장한 지 남편 챙겨야할때가 왔던데 말이죠?ㅋㅋㅋ 라이벌이 매우 분명하게 생기셨던데..ㅋㅋ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