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불명.

직위: 달의 무녀(月読の巫女)(월독의 무녀)

나이: 10대 후반 ~ 20대초반 추정

등장: 위벨블라트(Übel Blatt)(ユーベルブラット)

성격: 신비주의적인 여성.


위벨블라트에서 아군인지 적군인지 가장 구별하기 어려운 캐릭터라면 바로 이 달의 무녀(月読の巫女)일겁니다. 왜냐? 얘때문에 주인공인 아셰리트(アシェリート)가 어마어마하게 고생하는 과정이 만화의 이야기이기 때문입니다. 첫등장이 2권에서부터 나오는데 거기서부터 서비스를 화려하게 보여줍니다.ㅋㅋㅋ




무녀라는 직책답게 예언을 하는 존재이지만.. 그 예언이라는 것이 정치적으로 이용되고 있는거 아닌가 싶고 자기자신역시 그런 꼭두각시의 현실을 반영하여 행동하고 있지 않는가 하는점입니다. 왜냐하면 월독의 무녀(月読の巫女)라는 직책이 악역이자 사망한 배신자 귀렌그루프(ギュレングルフ) 월독백(月読伯)이라는 것에서 보듯이 그의 손아귀에서 놀아나는 모양새가 강하거든요. 특히 14권에서 그 모습이 제대로 나온다고 할수 있습니다.



설정상 나오지 않았지만 제국내 월독(月読)지역은 마법과 같은 것들의 중심지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그녀가 제국의 무녀의 역할도 하고 있다는 점에서 위치는 높긴 하지만 그런 정치적으로 좌우지되다보니 예언이 있어도 그것을 그들 입맛대로 하는 것이 아닌가 싶은 모습들이 나오거든요. 사실 글렌(グレン)을 상대로 질서를 가져올 존재라고 해석하는것이나 아셰리트(アシェリート)를 악의 존재로 예언하는 것을 보나 이제 레베론트의 승리를 위해서 끌려와서 이용당하는 것을 보면 특히요.



물론 이 무녀의 존재자체도 어떻게보면 그 일곱명의 영웅들이라는 존재에 환상을 믿고 그 기준으로 예언을 하는 것일수도 있고 아니면 예언자체를 제대로 풀어해석하지 못한 것이라고도 볼수 있는 것이 사실이라고 봅니다. 저는 작중에서 이런 모습들이 어떻게보면 나중에  아셰리트(アシェリート)의 동반자이자 히로인 플래그중 한명이 될수 있을 것으로 보이지만 동시에 어떻게 보면 글렌(グレン)의 가장 꼭두각시 인형이 진짜 모습이 아닌가 하는 의구심도 갖고 있습니다. 우선은..아셰리트(アシェリート)의 만남이 예언되어있는 히로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미 표지까지 장식한바 있거든요. 이게 어떻게보면 두사람의 관계를 잘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해볼수 있는지라 과연 그녀가 배신의 창이라는 오명을 쓴 진짜 영웅들중 한명인 주인공 아셰리트(アシェリート)를 만났을때 과연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열쇠를 지닌 존재일거라고 봅니다. 등장이 의외로 없긴 하지만 동시에 등장때마다 떡밥을 투척해대는 아주 요상한 히로인이기 때문에 비중이 적은 존재라고 할수가 없는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솔직히 지금까지 예언만 할줄 알지 현재까지는 아무것도 할줄 모르는 히로인 같아서 애매합니다. 




우선은 최고 무녀라는 입장답게 두명의 여자 호위무사겸 시종이 항상 그녀와 함께 하며 그녀의 수발을 함께하고 있습니다.(애들은 서비스씬 없으려나요?ㅋ) 세사람 사이는 좋아보이는 것 같긴 한데.. 과연 이 세명 그리고 무녀의 일행들이 아셰리트와의 만남을 통해서 어떻게 풀어갈지가 가장 이 작품의 미지수적이라고 할수 있을겁니다.


개인적으로는 히로인 플래그는 있는건가? 라는 것만 가장 궁금해하고 있기 때문에 만약에 히로인 플래그가 있다면야 엘사리아 라한크레이브(エルサリア・ラハンクレーブ)의 강력한 라이벌이 될것 같아서 말이죠. 물론 다른 히로인들도 있긴 하지만 걔들은 동료플래그에서 넘어가지 못하는 짝사랑이지만 엘사리아(エルサリア)의 경우에는 관계진전의 과정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사실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죠.ㅋㅋ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