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소피야 오베르타스(ソフィーヤ=オベルタス)

나이: 20세(1부 기준) ->21세(2부 기준)

성격: 온화하며 순수천연을 보여주지만 예리한 면이 있음.

이명: 광화의 요희(光華の耀姫)

무기: 용구 퇴마의 불갑(竜具 退魔の祓甲)

등장: 마탄의 왕과 바나디스(魔弾の王と戦姫)

성우: 카야노 아이(茅野愛衣)


처음에는 솔직히 적으로서 나오지 않을까 하기도 했습니다. 순순천연같아 보여도 정치인으로서의 말빨들을 고려했을때 잠깐의 악역정도로는 나오지 않을까 했거든요. 아무리 정히로인인 에렌과 사이가 좋더라도 말이죠. 뭐 그런것 없이 나와도 상당히 온화한 누님의 포스를 보여주며 게다가 순수천연의 모습인지라 쉽게 주인공과 플래그를 끼는게 좀 섭섭한 느낌도 들긴 하더군요.




처음에는 순수천연답게 호기심이 많은 누나의 모습으로서 주인공인 티글에게 오고 동시에 등장도 그런식으로 등장하는 경우가 많은 포지션이 되지만 점차 진지한 입장이 되었을때의 그녀가 온화하지만 확실한 능력을 보여주는 비범함도 보여주는게 특징이라고 봅니다.



어떻게보면 가장 단순한 형태인 호기심에 주인공에 플래그를 꽂아버리는 전개를 지닌 히로인인데다가 하렘에서 관리조정을 해도 아무런 문제가 안되는 수준의 대범함까지 갖추신 분이니 앞으로의 하렘전선에서 조연을 맡더라도 리더를 하실것 같아서 역시 누님 포지션은 아무나하는것이 아니다라는 걸 보여주는 히로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그런 자상하고 인자한 그녀도 에스테스(エステス)에겐 경계심을 느끼는만큼 나중에 이 두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화합을 맺을지 궁금하긴 하더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