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고대하고 고대하던게 떴습니다만...



http://www.getchu.com/soft.phtml?id=856127


어라? 사람이 다른 사람인것 같은데??


라는 생각이 바로 들더군요.. 아니 샹.. 



나와야할 얘는 안나오고.. 그렇다고..



얘들도 아니고..갑자기 뜬금 없이.. 크림슨로즈(クリムゾンローズ)의 사쿠라 노조미(桜のぞみ)가 튀어나오네요? 아놔.. 

설마 예상했던 또 사람 애간장 태울 짓하여 늘릴것 같다라는 생각은 당연히 할거라 했지만 너무 뜬금없는 애를 집어넣는건.. 좀 아니지 않나 싶습니다.


기다리던 정보가 나왔는데.. 


나오라는 나나세 사키(七瀬サキ)는 안나오고.. 엉뚱한 애가 나왔어!


급실망인 느낌이 들었다랄까요? 우선 크림슨 작가가 아무래도 나나세 사키(七瀬サキ)의 세뇌굴복을 원작인 게임에서 진행을 하지 않았다는 점을 적용한거 아닌가 싶네요. 왜냐하면 등장하면 결국 OVA가 2화로 끝나야하는데 나나세 사키(七瀬サキ)의 굴복을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다보니 이걸 먼저 OVA로 떠뜨리는걸 원하지 않았을수도 있다라는 생각이 드는데.. 그럴거면 원작대로 엔딩을 가면서 후속작을 하지.. 뭐하러 뜬금없는 애를 내보여서 이러는지 모르겠다라는 생각도 들더군요. 


성우들 구성과 스토리 정보로 보면 원작과는 다른 하렘분위기등이 나올지도 모른다는 생각과 강력한 예고를 엔딩으로 보여줄것 같다라는 생각도 듭니다. 하지만 지금 이 전개로 볼때.. OVA 3화도 나나세 사키(七瀬サキ)가 아니라 크림슨캣츠(クリムゾンキャッツ )에서 나왔던 히로인중 한명을 선택할것 같아서 아무래도 4부작 채우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국 크림슨걸즈( クリムゾンガールズ) 시리즈 3부작의 이야기들을 모두 엮을수 있고 엄밀하게 말해서 안나온 히로인들도 중간중간에 엑스트라급으로 나와서 서비스를 보여줌과 동시에 원작의 4부가 나와서 나나세 사키(七瀬サキ)의 굴복상황을 보여주는 형태의 시간을 끌면서 제작진 입장에서는 시리즈로 엮어서 돈벌수 있다는걸 감안할 필요는 있으니까요. 제가 보기에는 OVA도 4화가 최종적인 마무리를 할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우선은 지켜봐야겠지만..예상대로 7월에 나오네요..(늦어도 8월내로는 나올것 같다 생각은 했지만..) 하이고..또 3화 기다리면서 오매불망 하게 생겼습니다. 3화도 언제 내줄지 모르는 판국이니..ㅠ_ㅠ.. 아니 샹 정말.. 그러면 원작 시리즈 게임의 4부를 내놓던가.. 4부는 나오지도 않고 있는 판국에.. 이렇게 또 애간장을 태우는건지.. 아호..


다만 겟츄 정보에서 02/03 제작위원회 언급을 하는걸 보면 만약에 4화까지가 최종적으로 나오는 거라면 아무래도 3화가 사실상 예상보다 상당히 빠르게 나올것 같다라는 생각도 드네요. 물론 4화가 최종적인 엔딩챕터가 아니라 3화여도요.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