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나오고 있는거랑 DMM게임으로 업데이트 새로운 히로인등 나올만한게 나오긴 했다이고 또 특이하게도 새로운 시리즈 작품을 계획하는지 우측 맨 하단에 새로운게 있어서 이건 어떤 전개가 될지 궁금합니다만.. 보니까 제목을 보면..


親友の彼氏に襲われて(친한친구의 애인에게 덮쳐지다.)


라고 되어있어서.. 작가가 NTR을 새로운 시리즈의 주제로 정한 모양인것 같더군요. 정보가 좀더 나와서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더군요. 크림슨(クリムゾン)표 NTR이라니..ㅋㅋㅋ


개인적으로 좀 걱정이 된다 싶은게..


アイドル強制操作 PC게임화가 밀린거라고 봐야하는지.. SS에서 나온다고 했는데 사실 2014년 후반기였다가 이게 2015년으로 밀렸거든요. 그런데 이번에도 없는거 보면.. 설마 또 밀린건가? 싶은 생각이 들긴 하더군요.


크림슨 프린세스(クリムゾンプリンセス)로 이제 본격적으로 카미누마 키츠코(神沼月子)가 메인으로 본격적으로 나온 작품이긴한데.. 설마 역하렘 작품을 생각하는건 아니겠지? 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그전에 나왔던 万引き娘に制裁を2에서 레즈플레이 좋게말하면 백합플레이를 하신걸 감안한다면 모르겠지만.. 아무튼.. 역하렘이면 못할것같네요. 다만.. 설정으로 나왔던 


카미누마 키츠코(神沼月子) VS 카미누마 리오(神沼理央)


이 구도가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역하렘일경우  제가 보기에는 크림슨 작가의 팬층에 여성팬들이 절반가까이가 된다는 것때문에 나온거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작가가 다행이 기존의 구도에서 벗어날 생각 없다고 했지만 의식은 해서라도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


크림슨걸즈(クリムゾンガールズ) OVA 2화 이야기가 없어요!!!


작가 트위터로도 이야기를 해놓고 현재 후반기 계획에 없다는건.. 후반기에 안나오고 중반에 나온다는건지.. 아니면.. 설마 2016년으로 밀렸다는건지!!? 알수가 없다는거죠. 7월내로 나오려고 이러나? 거기서 막연한 희망을 걸고 싶긴 하네요.


마지막으로 가장 아쉽다고 생각하는건..


크림슨걸즈(クリムゾンガールズ) 4부 안나올건가?


라는 생각입니다.나나세 사키(七瀬サキ) 세뇌+굴복좀 시켜주시죠? 설마 저 NTR 작품이 그동안 말로만 등장하던 나나세 사키(七瀬サキ)의 다른친구들이 애인으로 오인받은 카미누마 카오루(神沼カオル)로 나나세 사키(七瀬サキ)의 여성친구들을 전부다 공략해가는 전개로서의 4부라면 이해가 될것 같지만요.


아무튼.. 그렇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