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거게임 모킹제이(The Hunger Games: Mockingjay) 예고편보고 원작하고 설정이 좀 달라지려나요? 저는 우선 원작소설을 안봐서 함부로 평가하긴 뭐해도 리뷰에서의 인물설명들을 기준으로 해보려고 합니다.




플루타르크 헤븐스비/알마 코인


이 두 인물의 모습이 원작소설과 상당히 달라보인다는 느낌이 듭니다. 특히 故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이 열연한 플루타르크 헤븐스비라는 인물은 영화속에서는 매우 냉정한 모습을 갖고 있지만 이상을 위해서 그리고 상당히 주인공인 캣니스를 돕는 역할로 인간적인 스타일인반면에 원작에서는 소시오패스와 같은 모습인지라 어째 달라보이더라고요.


게다가 권력을 되찾기 위해서 별짓을 다하는 줄리안 무어가 배역을 맡은 알마 코인만해도 지금 당장보면 원작 소설의  알마 코인의 모습하고 좀 달라보이는데요? 예고편만으로 모든걸 다 평가하긴 어렵지만..



파트2에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최소한 영화속에서는 상당히 정의로운 인물의 지도자모습인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속단은 모르겠지만.. 원작과 인물설정이 상당히 달라지는 모양새가 아닌가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