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헉.. 비숍(BISHOP)에서 4부작으로 연계되네요. 자기들 공식을 깨기 시작한것 같긴한데..




아직 정보가 다 공개된것 같지는 않군요.. 다만 일본웹쪽에서 잡지를 통해서 나온 정보로 추정되는 히로인 이미지 하나가 더있는것 같더군요.






얘네도 나올것 같아서 말이죠.. 메인 5명은 확인이 되는것 같습니다. 아무튼 좀 기대를 해보고 싶긴한데.. 전 솔직히 빈교사(牝教師)의 매력은 모유 분출이 아니었나 싶군요. 1/2편의 매력포인트가 강제로 모유분출을 하게 만들어서 히로인들이 노예화되어버리는거잖아요? 그게 다시 부활했으면 하는 바램도 생기네요.. 굳이 개인적인 생각엔..


하라보테(腹ボテ)급 대량사정능력+모유(母乳) 분출 능력


이 두가지를 갖춘 귀축주인공의 탄생이 낫지 않나 싶어서요. 간단하게 본다면..


 牝教師~淫辱の教室~+ 裏教師~背徳の淫悦授業~


여기서 나왔던 두 주인공의 신체적 능력이 두개 모두 발휘되는 형태랄까요?ㅋㅋㅋ


아무튼 좀더 기대를 해봐야겠네요. 출시는 2014년 12월초라고 하는게 기대해보고 싶군요. 다른 작품들은 몰라도 말이죠.ㅋㅋㅋ 정보가 10월달에 공개된다고 하지만.. 이미 잡지로 5명의 히로인은 공개가 되었네요. 이번에 4에서는 히로인이 더 늘어날지는 모르겠지만.. 늘어났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설정 보시면 아시겠지만.. 네.. 동생이 나왔어요..ㅋㅋㅋ




이 분 여동생이라는 설정 나왔습니다 여러분..ㅋㅋㅋ 가족 전체가 히로인이네요..ㅋㅋ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