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카마타 히모오(鎌田紐男)

나이: 22세

직업: 백수 학원편에서는 학원 수위.

등장: 아이돌 강제조작(アイドル強制操作) 시리즈 / 아이돌 강제조작 학원편(アイドル強制操作 学園編)

성격: 귀축+찌질이+탐욕.


クリムゾン작가의 악역중에 정말 유일하게 그리고 처음으로 고도비만에 못생긴 그야말로 능욕물 장르에 어울리는 외형을 지닌 주인공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동안에는 정말 보면 다 근육질에 얼굴 잘생겨먹은 애들로 전개를 했거든요.(물론 얼굴은 나오지 않는 긴머리로 감추어진 얼굴이지만요.) 게다가 히로인들을 닥치는대로 스마트폰으로 H를 하게 만들어서 굴복시켜버립니다.




그런데 이번에 나온 주인공은.. 정말 귀축물 혹은 능욕물에 어울리는 정석 그대로의 주인공이 나왔다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 차라리 이녀석을 카미누마 카오루(神沼カオル)로 나왔다면 어땠을까? 합니다. 크림슨걸즈 시리즈의 그 주인공 녀석 말이죠. 본편이었던 アイドル強制操作서는 히로인들 닥치는대로 H하고 굴복시키다가 결국엔 반격기 처맞고 사라지는 비운의 운명을 지니고 있습니다.(제가 크림슨 작품에서 최초로 가장 마음에 안들었던 엔딩이었습니다.)


반면에 학원편에서는..




백수께서 취업을 하셔서 학교 수위로서 있으면서 히로인들을 역시 붕덕붕덕해댑니다. 이번에는 좀더 지능범스러워진 모습도 강해진것 같기도 하더군요. 개인적으로 한번도 일 안해본 백수가 무슨 인맥이 그렇게 있는지는 진짜 모르겠다라는 설정구멍스러움이 있긴합니다만.. クリムゾン 작품중에서 제일 귀축물다운 주인공 나왔다라는 생각만 드네요.


P.S 그런데 정작 이놈까지 남자주인공 포스팅하면서 느끼는것이지만..  죄다 개새끼들만 포스팅을 했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