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도쿠마무시 키즈케(毒蝮鬼助)

나이: 30대 후반 추정

성격: 귀축

등장: 110 ~産婦人科 死刑囚 病院ジャック~


네 최근에 나온 에로게 작품중에 제일 귀축스러운 에로게인 110 ~産婦人科 死刑囚 病院ジャック~의 주인공입니다. 참고로 이새끼는 전과 20범입니다.. 제가 전과 10범까지는 봤지만.. 설정으로 20범까지 보게되더군요. 강도-살인-성폭행등 거의 전설급 범죄자라서 사형수라는 설정입니다.


사형을 위해서 이송중에 경찰관의 권총을 탈취하여 탈출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산부인과로 무작정 들어가서 그동안 미쳐있는 성욕을 해소하기 위해서 그냥 무작정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결국 거기서 농성과 함께 인질극을 시작하게되는 미친놈의 전형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작중에서 주인공이자 플레이어 그 자체이기 때문에 하다보면 진짜 귀축캐릭터답다라는 전개를 많이 볼수 있습니다.


보면 초반에 엄청나게 히로인들을 덮쳐대면서 지랄하다못해 이제는 별의 별 지랄을 다합니다. 목마르다고 하니까 오줌드립질을 가하지를 않나.. 심지어 히로인들에게 강제로 비아그라를 먹여서 크x토X스를 발기를 시키지를 않나 심지어 모유촉진제를 복용시키지를 않나.. 자기 정액으로 정액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서 식량이라고 처먹이지를 않나.. 히로인들에게 무조건 정액+오줌 혼합물을 처먹이지를 않나..




그야말로 귀축 그자체를 보여줍니다. 이건 뭐 히라사카 류지(比良坂竜二)급으로 노는 놈이 탄생한걸 보고 더 놀랍더군요,. 결국엔 스톡홀름 증후군에 미쳐가는 히로인들이 키즈케의 육봉맛에 뿅 가버리게 만드는 인간이 아닌 놈입니다.ㅡ_ㅡ;


그런데 이런 귀축의 성격의 전개와 다르게 엔딩이 좀 놀랍습니다. 결국엔 경찰이 진입해서 히로인들을 구출한다는게 기본 전제로 들어가지만.. 이놈의 행방이 완전 묘연해집니다. 한마디로 놓쳤다는 걸로 전개가 되는데.. 엔딩중 하나는 전형적인 노예가 된 히로인들을 이용해서 산부인과 의사노릇하며 귀축질 한다는 전개가 되어가고 있지만.. 나머지 두개는.. 히로인들에게 역관광을 당하는 전개의 기준이 나와서 어? 하게 만든 귀축계열의 주인공입니다. 반전이 있는 귀축캐릭터랄까요?


대체적으로 죽으면 죽거나 법의 심판을 받는 형태 정말 그것도아니면 진짜 해피엔딩인 귀축인이 갱생한다는 전개와 다르게 역관광을 당하는 귀축캐릭터라니..ㅡ_ㅡa.. 일반적인 것과 다른 꽤 쇼킹스러운 결말이 있는 캐릭터라서.. 당황했습니다.  전개자체로만 보면 후속작도 기대해볼만한 캐릭터이긴하지만.. 아무튼.. 어설픈 순애물드립질 하는 캐릭터들이 나온것과 달리 보여준 모습이 인상이 참 깊게 남게되더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