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린드(リンド)

나이: 불명.
직업: 발카리.
성격: 쿨뷰티.
등장: 오! 나의 여신님(ああっ女神さまっ/Ah My Goddess)
성우: 이토 미키(伊藤美紀)


솔직히 등장했을땐.. 오! 새로운 히로인 등장인가?! 했더니만.. 비중은..




조연도 이것보다는 더 잘나오겠다!


이런 느낌이었다랄까요? 뭔가 싸우고 지키는걸 주로 하는 쿨뷰티가 나오길래 오호~ 새로운 히로인의 어필인가? 했지만.. 그런것 보다는 등장도 별로 적은 조연이라서.. 많이 아쉬웠다고 생각하던 히로인입니다.(다른 조연들보다는 잘 나오긴 하죠.) 그렇다고 서비스신을 주는것도 아니고.. 작중 내내 서비스씬 하나 안나와서 빡돌았던 히로인이기도 하다랄까요?



플래그도 제대로 어필이 안되고.. 그렇다고 서비스씬이 잘 나오는것도 아니고..  쿨뷰티다운 모습으로 케이이치와 베르단디를 돕는 그런 조력자적인 히로인인 점이 많이 안타까웠다라는 생각만 들었습니다. 발키리로서 많은 노력을 하여 두명의 천사를 운영하는 거의 최강의 발키리에 가깝지만.. 감정을 정말 안보일정도로 냉정하지만 천사답다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히로인이었다 하겠습니다.


가끔 들러서 차나 마시고 가겠다던게.. 전혀 안나오더니.. 대마왕께서 난리를 치셔야지만 등장하시는터라.. 특별편까지 만들어서 나와도 그리 어필이 잘 안되는 불쌍한 히로인 같더군요. 게다가 TV판에서는..





가슴으로 확인안하면 치히로처럼 남자로 착각할수 있는 히로인이라서  더 Orz... 그냥 작중 내내 참 썩혀두어서 안타까운 히로인이었다라는 생각만 듭니다. 일러스트로나마 서비스컷이 있다지만.. 치히로보다 안꼴려서 Orz...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