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후지미 치히로(藤見千尋)

나이: 20대 후반(첫등장시)~30대 초반(등장후 종반까지)

등장: 오! 나의 여신님(ああっ女神さまっ/Ah My Goddess).

성격: 쿨한 여장부(?)

성우: 이마이 유카(今井由香)


첫등장은 13권에서 편지한장 달랑 보내고 쳐들어오는 히로인으로서 등장합니다. 게다가 케이이치를 상대로 흥미롭게 보는 선배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애니에서도 마찬가지인데 결국 경주를 하면서 자신이 잊어버렸던 무언가를 깨달은 것을 보여줍니다. 물론 베르단디의 격려에 의해서 더욱 그게 분발하더니.. 자신의 작은 가게에 케이이치와 베르단디를 취업시켜서 사업을 하는 여성 CEO이기도 합니다.




물론 과거 자동차부의 부장으로서 엄청난 능력을 보여주었고 케이이치의 두 선배에게 고백을 받았지만 두사람의 관계를 생각해서 거절합니다. 오오타키의 경우 학원장의 딸과 연결되어서 결혼을 이미 앞둔 상황이지만.. 타미야는 페이오스에게마저 차여버려서 그야말로 솔로의 모습으로 가는 케이스가 되긴합니다.




아무든 WHIRL WIND 정비가게를 운영하면서 장인정신과 프로의식이 강한 여성(정비의 여신이라고 불리웠으니.)이다보니 케이이치와 성격이 좀 맞아떨어진 탓에 케이이치와 이것저것 잘 맞아서 어떻게보면 베르단디가 안나왔더라도 케이이치와 잘 연결되었을것 같은 히로인이라는 생각도 초반부터 강하게 들더군요. 메카패치라던가요? 공순이의 일본에서의 줄임말이요?



작품 후반부에서는 등장이 거의 주축으로 나오는 편이라서 그녀의 활달한 운영과 생활을 볼수 있긴한데.. 케이이치에 대해서는 친구 겸 동료이상의 어필은 안하길래 좀 아쉬웠습니다. 솔직히 삼각관계 만들어봐도 될것 같아았다라는 입장이었거든요. 게다가 치히로가 쇼타콘의 연하취향이라는 걸 감안한다면..(16권에서 페르시퍼한테 꼼짝없이 당하던 그녀였죠.) 케이치와 못해도 4살차이이니..(4살차이는 궁합도 안봐요.)




백허그까지 당하면서 케이이치에게 망상하는걸 보면 그동안 나온것과 다르게 아예 마음에 없는게 아니라 좋아는 하고 있는데 베르단디때문에 어필을 안하는듯 하더군요. 사실 작중에서 어필 자체가 잘 안나오는 편이긴합니다. 호의가 어필일수도 있는데 작가가 그걸 잘 표현을 안했거든요.



OVA판.



TV판


보이쉬한 헤어스타일 때문에.. 솔직히 처음에는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원래 보이쉬한 히로인에 대한 편견은 더럽게 강한지라..) 게다가 TV판에서는 여자라기 보다는 중성적 이미지가 강해서.. 개인적으로 더 매력을 못느꼈지만 단행본에서는 그래도 여자스러운 어필과 약간의 서비스씬이 나오기 때문에 그래도 흥미를 끌던 느낌이 강하더군요. 사실 린드때문에 그런 이미지상 연계되어서 어필이 되었던 히로인이기도 합니다.


장편 성인물 동인지였던 千葉秀作작가의 MIDGARD에서는 결국 배달갔다가 집단 윤간을 당해서 타락.. 케이이치를 NTR해버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해서 꽤 흥미로웠던 히로인이기도 했지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