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zeron.egloos.com/2134763


일본쪽 넷우익들 지랄 드립질에 대해서 언급을 주신 포스팅을 해주셨더군요. 주로 에로게 관련 정보를 다루고 계신지라.. 히류켄님 블로그에서 이런글은 거의 처음인 케이스인데..

사실 이 문제는 오래된거라서.. 저도 일본쪽 CG관련이나 밀리터리 관련 사이트를 가도 너무 쉽게 볼수 있습니다. 오죽하면 같은 일본인들이 반박글을 올릴정도일까 싶긴합니다만..


이런 잘못된 정보에 지속노출이 되면 무의식적으로 이걸 받아들이게됩니다. 세뇌라는게 그만큼 무서운거거든요. 실제로 넷우익이나 일본 우익이 지속적으로 똑같은 거짓말 반복하는건 바로 이때문입니다. 괴벨스 선전선동방식에 가장 익숙하고 그것을 당연하게 인식하는게 넷우익의 보통 인식이거든요.




플러드 같은 새퀴들이에요 아주..


한국도 이런문제에서 결코 자유로운게 아니라 똑같은 새끼들이 지랄발광하고 있어서 우려스러운 상황이지만.. 일본의 경우에는 그 정도가 매우 심하고 파괴적이기 때문에 우려스럽다라는 입장은 저도 동감입니다. 정신차리고 제대로 바로 보려고 노력안하면 병신되는건 국적을 가리지 않는것 같습니다. 특히 한국과 일본은 서로 유사하다못해 동화수준의 수준을 보여주는건 똑같으니까요.


인터넷 지식이나 의식수준이 그것밖에 안된다는건 정말 문제인건데.. 일본의 나쁜점을 교훈으로 삼아서 안하려고 해야할걸 하려고 드는 이 나라도 웃기지만.. 그것에 업그레이드로 놀아제끼려는 넷우익놈들은 역시 멍청한 놈들이라는건 별수 없을겁니다. 자기는 애국한다 개혁한다 떠들어대는지만.. 정작 매국노짓거리나 하고 있으니 말이죠.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