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freetibet.egloos.com/2131437


이봐요 구경꾼님. 그쪽이 뉴밸에서 ARTY급으로 놀고 있다는건 이미 진작에 알고 있었지만.. 우습군요. 댓글조차도 좌익들 극단적인 자극선전선동논리를 펼치는게 반민족행위 청산을 위한 애국이라고 보시는건가요?


님이 주장한 사항 엄연히 연좌제 맞습니다. 연좌라는 뜻이 잘 모르는 것 같으시는것 같습니다만.. 가족중에 누가 한명이 죄를 지어도 모든 가족이 동참여부에 상관없이 죄인으로 몰아가는 것을 의미하죠. 그거 엄연히 연좌제에요. 친일파 청산에 광기어린 모습을 보이시니 한가지 사례를 든다면.. 이종찬 장군의 사례가 있습니다. 반민특위에서 이종찬 장군은 엄연히 친일파 후손이지만 자작의 작위를 받은 골수 친일파 OF 친일파 집안이죠. 선조가 바로 한일병합에 찬성했던 이하영의 직계후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민특위에서 그는 무죄방면 되었습니다.


님의 주장과 엄연히 다른 결과물이 나왔죠. 반민특위 실패했다고하지만 반민특위 진행하면서의 자유민주주의 원칙과 당시의 현실이 철저하게 지켜졌습니다. 님의 논리가 이 반민특위 논리와 정반대라는건 아십니까? 바로 


조상이 친일파이니 너도 친일파로 뱃속불려가며 놀고 있으니 무조건 공격대상이다. 


라고 하는 비난하는 것이 아닙니까? 이것이 반민특위가 했던 반민족행위자 청산에 부합한다고 보시는지요? 착각마시지요. 님같은 분들 과거 노무현 행정부때 있었는데 뒷조사 해보니 죄다 헌병-고등경찰 직계의 후손놈들이 더 깝쳤다는 사실을 잊었나요? 자기들 뒷현실을 숨긴채로 말이죠. 들통나서 얼마나 당황하는 모습들을 보였는지 를 잊었나요? 고작 10년도 안된 이야기입니다.(참고로 아시죠? 그당시 친일파 청산 운운하며 앞장섰던 자들이 결국 한다는 변명이 연좌제 운운하면서 자기가 했던 소리와 정 반대의 이야기를 하며 도망쳤다는걸요?) 이미 댓글에도 있지만..


http://dgaiden.egloos.com/3003059


여기 링크에서 당시 상황 잘 나타난거 정리되어있군요.


그들이 사학제단을 만들고 뭘 어쨌다고요? 


서울대학교 총장/여당 대표/문교부 장관/국사편찬위원


거론된 사람들 친일파 후손이라는 명백한 증거 내놔보십시오.  증거없이 막말하는게 바로 괴벨스선전선동논리라는거 명백하게 아실것 같아서 드립니다. 증거 내놓으십시오. 선동을 하고 싶으면 증거가 있어야죠. 증거없이 막말하는게 님의 토론방식이고 정보제공방식인가요?(게다가 국사편찬위원은 한두명이 아니니 전원 관련해서의 위원들에 대한 친일파 후손이라는 정보를 요청하는 바입니다.)



게다가 님 논리는 시사IN이라는 언론사의 친일파 재산문제 기사를통해서 이야기한겁니다. 즉 친일파는 재산이 많아서 떵떵거리지만 독립운동가들은 3대가 망한다라는 님의 논리는 과거 좌파들이 했던 논리와 다르지 않습니다. 님은 못사는 사람들에 한해서 이를 일반화했지요. 그래서 제가 초효님의 블로그의 포스팅인 


http://kezs.egloos.com/1777341


이것을 통하여 구경꾼님 님의 의견을 완전 반박했지요. 독립운동가들 후손들이 비참하게만 살고 있는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말씀드렸고 님이 주장한 그 괴벨스선전선동논리인 부분적 사례로 일반화하지 말라는걸이야기한겁니다.


도무지 동의되지 않는 이야기들만 써놓고 그저 현재의 존재들이 마음에 안드니 그저 증오에 미쳐서 날뛰는것 따위로 댓글지우고 댓글답변 달은것 자체가 얼마나 무의미한 포스팅을 한것인지를 보여주는 꼴일뿐입니다.


그렇게 자신있게 댓글 다신분이 어째서 제 댓글을 지운 이유가 뭔가요? 자신이 있다면 그만큼 확신이 될만한 신뢰성 있는 증거를 갖고 있다는 이야기임에도 불구하고요? 댓글쓴거보면 솔직히 증거라는게 있어보이지도 않습니다만..


그리고 반박할수 없어서 댓글을 지우는거라면 차라리 댓글란을 없애시든지요. 동시에 밸리에도 올리지 말아야죠. 님 블로그에서 뭔 이야기를 쓰던 그건 님 자유지만.. 밸리에 올린다는건 자기글을 공개함과 동시에 그 글에 대한 표현의 자유의 책임과 상호 논쟁의 책임도 지겠다는 의미입니다. 그런데 제가 악플이라도 썼던가요? 아니죠? 그런데 님은 이런식으로 나온다면 밸리에 글을 올릴 필요가 없는 분이죠.


스스로 논쟁의 책임을 회피하고 싶으면 밸리에 글을 안올리면 됩니다. 밸리는 님의 블로그가 아니에요. 자유에는 책임이 따른다는거 모르나요?


23:20 왜 지웁니까? 트랙백하고 답변을요? 답변 못하는건가요? 언급한 사항이 모두 거짓말임을 승복하는걸로 이해해도 되는거죠?


23:22 




답변이 안되면 일베타령인가요? 미안하지만.. 토론을 스스로 시작하기 위해서 밸리에 글을 올렸으면 인격이나 사관이 잘못되어서 내가 가르치고 바로잡아줄 의무가 없다는 핑계 운운할게 아니라 자신의 주장을 명확하게해줄 근거들을 내놓고 이야기하면 됩니다. 정작 근거란 한개도 없군요.


게다가 해당 본인은 미안하지만.. 디시/아고라/일베/82국등과 같은 곳에서는 활동을 안하는 사람이라서요. 한번도 활동을 안하는 사람이라 미안합니다. 증거없이 비방밖에 못하고 트랙백과 댓글 삭제 두번째군요.


23:27


일베 핑계 대지말고 언급한 주장의 증거들이나 내놓으시길 바랍니다. 일베를 안하는 입장에서 일베일베 해봤자 별씨도 안먹혀요. 이글루스에서 포스팅 활동을 안한다고해서 티스토리에서 글을 쓸뿐이니까요. 증거내놓으시길..


23: 36 세번째 삭제군요. 




스스로 이런 이기주의와 막장을 전제로 한 행보를 하는게 합리화하는건가요? 지금? 님은 박근혜 행정부를 비판할 자격이나 여당을 비판할 자격 아니.. 님이 이번 포스팅에 쓴 친일파라는 존재를 증오할 자격따위는 없는 분 같은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21,234
Today : 102 Yesterday :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