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거짓을 선전선동하고 모함하는 놈들의 특징이라면..


1. 거짓말을 계속한다. 시간이 얼마나 지났든..


2. 이글루스의 다른 블로거 행세를 한다.(분신술)


이 두가지인것 같아요. 예전에 이글루스에서 치이링이라는 유저분이 저한테 알려줘서 모 작자 하나가 저보고 한나라당 알바입네 어쩌네 지껄였는데.. 최근 2013년 11월 26일자에 포스팅을 써놓고 저를 거론하면서 자기가 과거에 저를 사이버 사령부 요원이나 알바로 의심했었다라고 하더군요..ㅋㅋㅋㅋ (한나라당=사이버 사령부 등식 성립인가요?ㅋㅋ) 아니 이명박 행정부 국방정책 깐게 대부분인 저한테 하는 소리가 mb정부 정책에 무조건 지지했다고 선전선동하는꼬라지까지보고 기겁을 했지요.


다른 케이스의 경우 환빠들이 특히 다중아이디 분신술을 활용하거나 비로그인 분신술이 대단했는데 실제로도 그게 대단합니다. 차단을 우회회피하는 악용으로 사용하니까요. 최근에는 다중아이디를 확보해서 멀티를 이용하여 공격하는 방법도 존재하고 있지요.


오늘 이글루스 검색기능상 한번 제 닉네임으로 검색을 해봤는데 여러가지 과거들을 보면서 하나하나보았는데.. 옛날의 무지한 바보들 상대를 내가 정말 많이 했구나라는 생각만 들더군요. 동시에 말장난밖에 못하는 작자가 자꾸 허위사실 유포해서 지랄하는 꼬라지가 웃겨서.. 한나라당 알바 운운할때는 언제고 자기가 이제는 사이버 사령부 요원 의심했는데 그게 맞다고 운운하는 개드립은 뭐여? 국정원에서도 월급안줘.. 사이버 사령부에서도 월급안줘.. 그렇다고 9급이나 7급 공무원으로 채용도 안해.. 알바인 전  도대체 누구한테 하소연해야하는건지.. 내참.. 절대시계도 안주더만..


정당 알바에서 군무원으로 격상되었으니 좋아해야하는건가요? 월급죠 씨x놈들아!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