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함 프로젝트.. 외압으로 상영금지?ㅋㅋㅋ

하루평균 8명 관람하는 작품 조기스크린 내렸더니 개지랄이십니까?


그냥 북괴가 하지 않았다!


이거 드립질한 개쓰레기 영화를 갖고 뭔 외압이고 진실임? 내 중후반부밖에 안봤지만.. 딱봐도 답이 나오더만..


1. 천안함 사태는 북괴에 의한 어뢰 침몰 아님.

2. 다른 의혹만 존재.


이 두가지가 계속 핵심이더만? 마지막까지도? 뭐가 진실임? 진실이 이미 과학적으로 밝혀졌고 믿고 싶지 않으니까 단지 이명박 행정부가 싫어서 역적질을 진실이라고 표현하는 쓰레기라는 단어가 아까운 구더기급 영화를 갖고 뭐가 진실임? 아? 딱하나 진실 있었지..


천안함 사태시 초기 대응을 우리 해군이 개판 5분전으로 했다는 사실


이거 하나만은 군대라는 관료주의적 대처행동미비는 분명히 보여줬고 프로페셔널 집단이 하지 말아야할 모습까지 보였다는것 하나만 딱 하나 진실이더만.. 과거 MBC 모 프로그램에서 자이툰부대 방탄장비 문제때처럼 국방부라는 프로페셔널 집단이 개판으로 대응했던것처럼..


하지만 이런걸 두고 바로..


3류 포르노 소설에서도 건질건 하나 있다.


라는것 정도의 말만 나오는 사항이지 그이상 그이하 아무것도 없다는거.. 인터뷰에서 니들이 진실을 말한다고 설치던 작자들이 바로 의혹과 비사실만 내보이다가 개쪽당했다는 사실은 알고나 있으려나? 미디어오늘 기자로 인터뷰를 한다?ㅋㅋㅋ 아? 아직도 이지스가 잠수함도 추적하는 레이더셨지?ㅋㅋㅋ


계속 무료상영해서 선전하는 꼬라지가 뭘 목적으로 만들었는지 명명백백한데 뭐가 표현의 자유고 진실인지도 웃기지만.. 곰플레이가 저런 표현문구를 도대체 왜 했는지 그 저의부터 분명히 해야할것 같네요. 왜? 또 그 극장마냥 구라칠라고? 수익성 안나오는걸 괜히 엄한 외압지랄했다가 뻥이라고 사과문내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