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후키요세 세이리(吹寄制理) 

나이: 17세

등장: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とある魔術の禁書目録) 라이트노벨/comic/애니메이션 2기부터 등장/앤드미온의 기적(とある魔術の禁書目録 -エンデュミオンの奇蹟-)

쓰리사이즈: 93-60-85

성우: 후지무라 아유미(藤村歩)


저는 처음에 이 처자를 안게 동인지를 통해서 알았습니다..ㅡ_ㅡ;; 거유누님에 흑발이시라 헉헉 했던 마음에 찾아봤던게..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이라는 만화의 히로인이라는걸 알았죠. 사실 금서목록을 알게된건 정말 최근입니다. 물론 애니들을 보면서 많은 히로인들이 나오는 하렘목록이라는것도 알았는데.. 계속보면서 양산되는 히로인들의 문제를 보니.. 참.. 어떻게 나중에 그거 복구하려는지 이해가 안되더군요.


아무튼 금서목록에서 학교에 있다면 절대 빠지면 안되는 스텔스 히로인인 히메가미보다 더 중요한 후키요세 세이리라 생각합니다. 



그녀는 작중에서 언제나 이리저리 날뛰는 주인공 토우마를 올바른 길로 인도하느라 토우마를 따라다니며..





사랑의 매로 갱생을 시켜주십니다.(덕분에 주인공은 언제나 죽빵을 때려대죠)


성격이 올곧은건 사실이고 항상 걱정만 하는 엄마같은 모습만 보입니다만.. 거의 비중이 없다시피한게 문제인것 같습니다. 물론 서비스는 확실하게 보여준 사례들이 많지만.. 워낙 원작이 히로인들을 양산하고 유령화를 만들다보니.. 솔직히 주인공과 플래그가 제대로 있는것인지조차도 모르겠다라는 히로인입니다.


하지만 조연이더라도 거의 이미지가 확고하다보니.. 학원편에서는 빠질수가 없어보인다는건 부정할수 없지만.. 뭔가 계속해서 히메가미와 더불어서 스텔스화되고 있다는건 어쩔수가 없다라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처음 이 히로인에 대해서 물었을때 어느분이 이런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지나가는 슴가1


보니까 틀린말은 아니더라고요.. ㅋㅋㅋ 토우마와의 관계는 자기가 왜 항상 신경써주어야하는지 모를정도의 입장이라는게 작중 포지션이고 토우마에게 알몸을 보인 첫 히로인이라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플래그 확실하다면 대단한 츤데레 히로인이긴한데..



투덜대면서 다 챙겨주고 다해줌..


히메가미가 은근히 그녀를 견제하려고 하는데 정작 견제도 못하고 항상 토우마를 빼앗기는 경우가 부지기수라는 현실입니다. 아무튼 작중에서는 역시 잊혀가는 양산형 히로인이 될지.. 아닐지는 작가가 행할 문제지만.. 투러브루의 고테가와 유이와 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히로인입니다. 외형도 비슷하고 성격도 그렇고요.ㅋ 토우마와 티격태격해도 끌어당겨서 가슴판에 얼굴 부비부비하고 하는 것은 그냥 호감정도로 볼 사항은 아니잖아요?(여자가 스킨쉽을 한다는 의미가 작은게 아니니..)


마지막으로 라이트노벨판과 코믹스판의 모습을 한번 비교차원에서 올려봅니다.




라이트노벨판


코믹스판


뭐 원화가가 틀리니.. 모습은 다르지만.. 거유누님이라는 사실은 변함이 없습니다. 비중이나 많이 늘려줬으면 좋겠습니다. 코믹스 버젼에서 상당히 등장씬이 기존의 애니보다 많더군요. 토우마와 대화하는씬도 많아지고요;; 그마만큼 사소한것에서도 등장씬이 많습니다.


2017년까지의 입장을 보면 주인공인 토우마의 조력자 히로인으로서 옆에 잘 붙어다니는 것으로 나온다고 합니다만... 플래그는 여전히 영..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