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는 북괴 반란군 항공세력으로 추정..

제목 그대로 이 문제 그대로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북쪽의 미수복지구에 대해서 북한을 UN가입국이니 북괴가 아니라고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문제를 보통 중립적 입장에서 이야기한다고 해서 그렇죠. 고로.. 스스로 우리도 국가라는걸 부정하는 케이스로 쓰는 용어로 남한이라는 괴상망측한 용어를 사용하거나 좌익세력은 남쪽정부라는 개소리를 읆습니다. 그리고 스스로 SK 즉 South Korea라는 말에 익숙하기까지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건 대단히 문제가 아닌가 합니다. 엄연한 국호가 있고 법이 있는데 왜 중립운운이 나오나요? 중립 운운하고 싶으면 대한민국 국민 하지 말아야죠. 외국 특히 영어권에서 SK라는 용어가 나오는것은 특히 문제인 것같습니다. 우리 영어 국호는 대한민국 임시정부때부터 ROK 즉 Republic of Korea입니다. 왜 SK라는 어디서 튀어나온 괴상망칙한 용어에 대해서 우리는 침묵해야할까요? 북괴는 원래부터 국가가 아닌 소련의 괴뢰국가에서 출발한 존재이니 NK라고 불리우는게 당연하죠. 우리 한국이 괴뢰입니까? 아 좌파에게는 미제 운운하면서 괴뢰 지껄일지 모르지만 지들이 그렇게 존경한다는 항일투쟁의 중심이었던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공식국호와 계승성을 분명히 한게 우리라는 사실을 잊는건 곤란하겠죠.(북괴는 애초부터 지들 강령에 임시정부를 부정했음..ㅋㅋㅋ)

따라서 고로 UN에 가입되어있던 말던.. 공식적인 용어로 북한이 아닌 북괴가 맞고 이는 헌법에 의거해서 휴전선 이북지역 즉 미수복지구에 대한 엄연한 주권자는 대한민국이며 단지 정부참칭단체 즉 역적에 대해서는 반란세력 혹은 괴뢰라고 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기본 탄생의 정통성부터나 합법성부터가 다른데 무슨 얼어죽을 중립일까요? 중립적 올바른 표현이라는게 반란세력에게 존재나 했나요? 당연히 한반도 유일 합법이자 정통인 대한민국입장에서 북괴라는 용어가 공식적인 용어로 분명하게 교육되어야하며 사용되어야한다고 봅니다. 동시에 북한군이 아니라 북괴군 아니 반란군이라는 용어가 맞겠죠.

남북전쟁 즉 미국에서는 미국내전이라고 불리우는 전쟁에서 남부연맹은 현재의 미국에게나 당시의 미국에게나 반란세력이자 그들의 무장세력은 반란군이었습니다. 단한번도 미 연방정부는 남부연맹을 인정한적도 없을뿐더러 그들의 무장세력에 대해서는 당시 전쟁성이 인정치 않은 적대무장세력으로서의 반란군이라는 표현이 분명하게 되어있죠. 우리는 이보다 더한 문제를 60년간 끌고 있고 이런 사례를 봐도 용어에 대해서 이 사실은 분명히 해야한다고 봅니다. 언제까지 외국인들에게 이런 사소한 문제조차 인지를 못하게 만들어야하는걸까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1,361,945
Today : 0 Yesterday :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