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개드립으로 사실상 2는 좌절상태나 다름없는 이 게임을 이용한 동인물 영상이 있더군요.


대체적으로 보니까 RapeLay(レイプレイ)와 SexyBeach등의 일루젼사(ILLUSION)의 기존에 나온 그래픽을 활용해서 재구성하여 3D 영상물을 만들었습니다. 의외로 소재가 좀더 다양해서 흥미롭긴합니다. 개인적으로 2에서 여형사와 여경찰등을 중심으로 하는 형태가 나오기를 바랬지만.. (개같은 영국의 인권단체 씨발것들과 아마존에 멋대로 내놓은 쌍놈때문에..)

5화까지 영상을 만들었지만.. 개인적으로 인터넷으로 구한건 4~5화정도입니다. 나머지는 뭐;; 구할방법도 없고.. 영어로 되어있는 것이긴 한데.. 대략 이해는 가지만 솔직히 너무 시간끈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단 두편밖에 안봤지만.. 내용이 원래 RapeLay(レイプレイ)의 히로인들 두사람 엄마와 아오이만 등장하여 나온 것에 대해서 그들을 농락하는 남자주인공을 위에 여형사들이 수사해간다는 것입니다.(물론 제복녀가 바로 과거 농락당한 1人이지만요.)

보면서기존의 RapeLay(レイプレイ)의 히로인들을..


변형 스킨을 썼던데.. 아오이를 변형시킨건 영 아니올시다라는 입장입니다. 원래 아오이는..


원래 원작모습이 더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뭐 앞으로 기타 등장할 애들이..


이렇게나 남아있고 추가로 더있는지라.. 한번 영상자체는 지켜볼법하다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좀더 등장을 한다면..



애네 둘도 등장해줬으면 하는 바램이 생기긴하네요.. 어차피 결국 나오는 여형사가 수사중이라고하지만.. 걔도 당할테니 여형사그룹이 나오는것도 나쁘지는 않다라는 생각에서 말입니다요..ㅋㅋㅋ
뭐 이런게 있다고요.. 원래 유작(遺作)일러스트 찾다가 혹시나해서 찾아봤는데 이런게 있어서 뭔가 알아봐서 써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