マリン사의 9월 30일 신작 おっぱい学園マーチングバンド部! ~発情ハメ撮り活動日誌~정보가 겟츄에서 어제부터 공개가 정식으로 되었더군요.


뭐 아시겠지만.. 이 게임은 일러스트가 공개되고 히로인들 공개가 되고 나서.. IS 즉 인피니트 스트라토스(IS Infinite Stratos)에 등장하는 우리 중요한 히로인인..


샤를르드 드뉴아!

일명 샤를님과 외형이 사실상 동일한 히로인이 나왔고 아예 판박이 히로인이 나와서 일본쪽에서 이야기거리가 나오기도 했습니다.아무튼.. 내용 자체를 보면.. 지난번 ぱいずりチアリーダーVS搾乳応援団!와 거의 다를게 없어보이는 듯한 설정을 갖고 가더군요. 문제는.. 스토리 라인등이나 설정을 보면 사실상 능욕물 스타일은 있긴한데..マリン사 이 새끼들이 능욕물을 순애물 개드립화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ぱいずりチアリーダーVS搾乳応援団!의 예에서도..

http://shyne911.tistory.com/618

이런 설정이 있었지만 있으나 마나한 형태였거든요. 무조건 밝은 분위기 개드립 즉 순애물 하렘 드립질이니..
이번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크게 다른게 없어보여서 과연?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무조건 밝은 분위기이니 원..
캐릭터 설정등이 끌리고 개인적으로 물론 원화를 나쁘게 보지 않아서..;;

암튼.. 나름 기대해볼만은 할지 모르겠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