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해봤습니다. 체험판 용량이 무려 762mb라는 거의 막장 수준의 용량입니다만.. 내용을 보면.. 솔직히..

프롤로그 빼고 중간에 있던 H이벤트 죄다 짤라먹었어요!!!!

고의적으로 H이벤트를 짤라먹은 탓에 다 첫 H이벤트도 날아가고 두번째 H이벤트만 나오는 형태입니다.


일본어로 AppLocale을 하면.. SAVE가 안되고.. 한국어로 그냥 돌리면 역시나 과거 ぱいずりチアリーダーVS搾乳応援団!와 같은 꼴이 나오더군요. 대사가 안떠요..(물론 후커야 먹습니다만..) 내용을 보면 결국 프롤로그 자체가 어떻게 가고 이제 히로인들과 주인공이 어떻게 엮이고 그 사진기를 갖게되느냐를 볼수 있습니다.

시스템상 대사창 좌측 상단에 있는 저 카메라는 게임설정에서 나왔듯이 사진을 찍을수 있습니다. 맨 윗사진처럼 사진배경을 설정에서 정할수 있고 누르면 아래 이미지처럼 이미지 캡쳐가됩니다.


저는 그냥 일반 사진과 같은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문제는 이미지가..

BMP 파일에 용량이 커서 좀.. 불편하다는 생각입니다.

내용은 역시나 밝은분위기의 프롤로그(?)라서..


왜 능욕물 장르나 다름이 없는 소재가 순애물 격이 되는지.. 애네 제작사는 볼때마다 짜증입니다.
나름 전작들의 매력을 그대로 살리긴 했지만.. 과연 이번에 여기서 나온 부원들중의 엑스트라 히로인들도 하렘에 넣을수 있는것인지.. 그리고 굳이 순애물-능욕물 혼합된 ADV로 가는 것이라면 BLACKRAINBOW사처럼 이미지에 나오는 엑스트라 히로인들도 하렘과 겟츄나 공식HP에서 주장한대로 임신한 보테배 형태를 만들수 있는지 여부가 관심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히로인들을 선택하여 대화합시다!

그리고 굳이 양자 혼합하려면.. 솔직히 루트를 두가지로 넣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순애물 루트 CG와 이벤트 따로 능욕물 CG와 이벤트 따로 해서 진행이 다르게요. 말이 좋아 ADV지 이건 뭐.. 대인배 히로인들의 하렘형성도 아니고 뭐..(그런데 CG공개가 워낙 많아서.. 그럴지도 모르지만.. 과거 전례상.. 과연?)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