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야 아마츠키(あまつき)라는 물건의 애니메이션을 봤습니다. 알고 있던건..꽤 되었는데 말이죠.. 나중에 결국 그 환상세계가 끝났을때의 그 공간의 존재들은 어떻게 되는가가 정말 참 애매하다라는 느낌을 주긴 하더군요. 하지만 저는..



히로인들이 참 서비스씬 더럽게 안주는구나..


였습니다. 네..무녀들 서비스씬을 참 기대했는데 안나오더군요.특히 위의 히로인 되시는 츠루메(鶴梅)를 참 많이 기대를 했는데 말이죠. 퀸즈 블레이드(クイーンズブレイド) 무사무녀(武者巫女)들과 같은 서비스씬을 기대했으나.. TVA에서 정작 나온건 꼴아 4화에서 가장 많이 나오고 그 다음부터는 등장이 영...ㅡ_ㅡ;;



솔직히 목욕씬 or 탈의실 장면이라도 나와야하는거 아닌가?


하는 입장으로서 결국 끝 마무리를 짓게 하더군요. 게다가 공주 공주 거리더니.. 남자새퀴...ㅡ_ㅡ...아오 빡쳐서... 어디서 기생오라비 같은 놈이 나와갖고.. 아무튼 무녀누나들 참 예쁘게 나오셨는데 서비스가 없어서 그게 엄청난 불만이었습니다. 내용이 뭐든간에요.



딸랑 이렇게 나오는군요.



몇몇 등장씬에서만 나름 매력을 주긴하는데.. 그이상이 없다는게...ㅠ_ㅠ..

이 애니의 더 문제는 진히로인으로 보이는



 이 처자인 쿠치하(朽葉)께서도 서비스씬이 단 한컷도 없다는게 문제라는 점입니다. 암만봐도 진히로인데 이럴수가 싶었던 애니입니다. 게다가 플래그도 잘 안나오고.. 만화라는 원작으로 봐야할라나 하네요. 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