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단간론파3(ダンガンロンパ3 –The End of 希望ヶ峰学園–)에서..

키리기리 쿄코(霧切響子) 사망????

지금 뭐 보니까.. 얘들 무슨 게이물 만들려고 하나요? 히로인들을 죄다 쳐죽여대고 앉아있어서 원참..

이 새끼는 지 마누라도 못 지키고 앉아 계시네요? 허허.. 아사히나 아오이(朝日奈葵)라는 첩실이 계셔서 그러신가 싶기도 합니다만.. 지금 말 나오는거 보면 떡밥 있으니까 기다려보자등등 이런 이야기들이 있지만.. 너무 충격이네요. 가득이나 단간론파(ダンガンロンパ)1 볼 때에도 쳐죽인 히로인들이 몇명인데 우선은 안보고 있기를 잘했네요. 하마터면 혈압급상승 했을것 같아서요. 

키리기리 쿄코(霧切響子) & 유키조메 치사 (雪染ちさ)를 살려내면 이 작품이 살고 

키리기리 쿄코(霧切響子) & 유키조메 치사 (雪染ちさ)를 다 죽이면 이 작품은 망하는거다.

이런 입장일뿐이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MiHael
    2016.09.09 14:43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이 3 미래편의 막장 전개를 보다보면 키보가미네 스토리 최종장이 3의 저주를 이기지 못하고 탄환닦이가 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완전히 미래기관이 보노보노...아니 너덜너덜이 됐구만 뒷수습 어쩔거여 이거?

    3편만의 이야기가 아니고 단간론파 시리즈 전체의 스토리 라인 면에서 마음에 안드는 게 있다면 아무리 봐도 지 인생 지겹다고 세상 전체를 말아먹은 개또라이 에노시마 쥰코. 단간론파 제로에서 아무리 그 미친년의 재능과 과거사가 드러났다지만 여전히 제가 가진 에노시마 쥰코의 이미지는 '중2병 걸린 생각없는 애새끼같은 사이코패스 개또라이년'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에요. 제가 지금까지 본 창작물의 악역들 중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의 존 그리어 다음으로('인공지능에게 구속플레이 당하는 걸 즐기고 그걸 전세계에 강요하기 위해서 테러, 연쇄살인 등 온갖 민폐만 끼친 노망난 변태새끼') 최악의 악역입니다. 조커처럼 그냥 100% 광기 그 자체면 차라리 이해하기를 포기하겠는데, 하는 짓은 아돌프 히틀러 저리가라인 주제에 그 이유랍시고 작품에서 주절주절 대는 개똥철학이 공감도 안 되고 이해도 안 되는, 단간론파 식으로 표현하면 "초고교급 병신" 이라는 의미로 말입니다.

    그래서 대체 니 인생이 심심하다고 해서, 왜 학생회를 서로 쳐죽이게 만들었으며, 왜 세계를 왜 준 포스트 아포칼립스 상태로 만들었니?

    이게 제 생각입니다. 에노시마 쥰코라는 악역 자체가 너무 어이가 없어서 순간 미국 양웹에서 만든 '폴아웃 뉴 베가스' 의 '율리시스' 를 풍자한 짤방이 떠오르더군요.


    에노시마 : 야! 내 인생이 좆같아서 아무 상관도 없는 학생회를 쳐죽이고 아무 상관도 없는 사람들을 대학살 할 거야!
    나에기 : 하지만... 왜 그러는데?
    에노시마 : 왜냐면 좆이나 까, 그게 이유다!
    • 2016.09.09 20:08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어찌보면 쓰잘데기 없는 희생을 통한 반전 쇼크를 보여주는게 이 애니의 문제점이죠. 히로인들은 죽으면 안되지만 남캐는 뒈져도 상관없다는 인식을 모르는것 같습니다.ㅋㅋㅋ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