あねいも2 시리즈 window7 문제는 상당히 오래되었습니다만.. 공식적으로는 안된다는게 맞는데.. 7의 xp모드를 돌린다던지 관리자모드에서 실행os를 xp로 돌리면 된다는 이야기들을 일본웹쪽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물론 되는 경우가 있는데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http://shyne911.tistory.com/2755

즉 게임 exe를 실행을하면 인트로 영상이 바로 떠야하는데 안뜨는 상황이 나오는거죠 그러면서 실행이 안되는 경우입니다.

실행오류때 나오는 형국의 정체형태.

저의 경우에는 그랬는데 과거..

http://shyne911.tistory.com/3059

실행 방법중 d3drm.dll  파일이 없어서 그런건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보면 exe파일 자체가 윈도우7에서 인트로 영상들을 제대로 exe파일 실행시에 오류를 내는 것으로 보이더군요. 우선 KMP나 Gom의 동영상 플레이어를 쓰시는 분들은 업데이트 하면 아마 이 문제 나오실지 모르겠지만.. 저의 경우에는 업데이트만 하면 이 지랄이더군요. 해결책은 결국..

코덱을 업데이트 해준다.

인트로 영상파일을 Gom으로 맞추거나 window player로 맞춘다.

동시에 gom이나 win player로 맞추었을 경우 30Days 어쩌고하는 경고문이 떠야한다.

로  해결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특히 이 경고문이 뜨는지 여부를 주의하셔야 플레이가 됩니다. 안뜨면 절대 게임에서 오프닝이 제대로 안나오고 계속 안되는 형태 지속입니다. 그리고 왜 두가지로하냐면 KMP로 맞추어두면  잘 안되더군요. 직접 해본 결과요. 저는 이 문제를 해결만 하면 WIN7에서 충분히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만.. 약간의 불안정한 모델링이 조금 나오기도 합니다만.. 플레이가 가능은 하더군요. 우리의 경우에는 아랄코드나 H후커에서 오류가나는 부분은 있습니다. 아무튼 EXE파일에서 동영상 파일을 돌리는 과정에서 자체 오류가 나는것이라는 것밖에 확인이 안되는 문제입니다만.. 

저같은 경우를 보시는 분들에게 해결책이 될것 같아서 포스팅을 해놓아 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