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리디 스타인버그(リディ・スタインバーグ)

나이: 17~18세

성격: 누님+엄격함+올곧음+쿨뷰티

직위: 학생부회장

등장: 헌드레드(ハンドレッド)

성우: 키누가와 리카(衣川里佳)


클레어 하베이(クレア・ハーヴェイ)의 측근중 한명의 히로인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아직 함락당하지 않은 히로인이자 쿨뷰티로서의 입장을 잘보여주면서 작중에 대표적인 보이쉬속성의 히로인으로 압니다. 가장 돋보이게는..



거유+포니테일


이라는 매우 전형적인 모델링까지 겸비하고 있죠. 보이쉬 속성의 히로인답게 츳코미 역할까지 부합할것 같았는데 츳코미까지는 아니라 우직하고 묵직한 호위무장 스타일 느낌을 주는 히로인입니다. 왠만한 누님속성의 보유 능력은 메인인 클레어 하베이(クレア・ハーヴェイ)가 다 갖고 있는지라 언급된 점을 빼면 뭔가 돋보이는건 없지만요. 게다가 아직까지 함락 안당한 히로인중 하나라는 점에서 앞으로의 미래(?)가 기대되는 히로인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물론 TVA기준입니다만..)



그런데 사실 측근이상의 캐릭터의 단독 진행 전개가 거의 없어서.. 사실 플래그 연결이 없는 것도 매우 아쉬운 히로인입니다. 뭔가 주인공하고 엮여져야할것같은데.. 주인공을 좀 클레어의 방해자로 규정하여 좀 적대적이나 차츰 풀려가도 엄격한 모습을 고수하고 있는데 이걸 과연 어찌 풀어가려나 싶은 히로인라고 생각합니다. 다행히 레즈비언까지도 아니고 백합커플 운운하는 편은 아닌지라 플래그 성립이 가능한데도 말이죠.



더욱이 쿨뷰티답게 어린이들한테 친절한 누님이라서.. 빨랑 커플링좀 내놔달라고 요청하고 싶은 히로인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