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라이트노벨로 나온 이 물건.. 한번 봤습니다.. 크림슨 작가의 두 신캐릭터 히로인이 등장하고 나머지는 기존의 캐릭터를 활용했더군요. 총 4명의 히로인이 나옵니다. 신캐릭터 말고 나오는 애들은 쿠로하 미츠(黒羽みつ)/모치다 아즈사(持田あずさ) 두사람입니다만.. 개인적으로는 굳이 나올려고 했다면.. 쿠로하 미츠(黒羽みつ)대신 나나세 사키(七瀬サキ)를 집어넣었어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아니면 둘다 나오던지요. 사실 서브로 나오게 하려면 충분히 나오게 할 수 있었던것 같다 싶습니다. 전개를 봐도요. 모치다 아즈사(持田あずさ)도 솔직히.. 호나미 네이(穂波ネイ)와 카이 마리카(甲斐まりか)가 함께 등장했다면 더 나았을것 같아서 말이죠.


어쨌든 내용전개야 뻔하게 예상한대로 거의 동일한데.. 다만 히로인이 가버렷 해버려서 굴복한다는게 원작보다 좀더 노골적으로 들어나는 편입니다만..  핵심은..


COMIC와 게임의 아이돌강제조작(アイドル強制操作)보다 결말이 백배 아니 천배는 낫다! 


네.. 이거 한줄입니다. 진짜로요. 원작인 COMIC와 에로게에서는 아시다시피 결말이 =권선징악=입니다. 그런데 라이트노벨은 작가가 따로 있다보니까.. 그렇게 결말을 안갔습니다. 전형적이라면 전형적일 수도 있지만.. 사실 クリムゾン 작가에게는 보기 상당히 어려운 에피소드 마무리였다랄까요?ㅋㅋㅋ 소프트한 능욕물 전개가 아니라는 소리죠..흐흐흐... 물론 사실 결말 내용이 그 원작에서 히무라 앙리(緋村アンリ)-타나바타 오리에(七夕オリエ)의 마무리 이벤트 즉 엔딩전으로 전개를 한 것이라서 문제이긴 하지만요.


아무튼 히로인 등장은 신캐릭터 제외하면  추가 히로인 등장은 아쉬움이 강했고 CG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점도 아쉽지만.. 내용은 원작의 매력을 잘 살리면서도 괜찮다라는 생각의 물건입니다. 특히! 결!말!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2016.05.21 18:43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이쯤되면 스토리작가를 한명 따로 구하는게 나을지도...
    • 2016.05.22 14:35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개인적으로도 어느 부분에 대해서는 충분히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소프트한 능욕물 전개와 하드한 능욕물 전개 두가지를 병행하는데 크림슨 작품에서 매력이 아닐까 싶더군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