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벨블라트(Übel Blatt)(ユーベルブラット) 139~140화를 보니... 결국 이크페이스가 동료가 되긴 했습니다.



그리고 아쉐리트가 확실히 서로의 등을 지켜주는 동료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전력이 엄청 강해질 것으로 예상됨과 동시에 바로 두사람이 흑익(黑翼)을 날리는 전개가 나옵니다.



바로 글렌과 그 측근들이 작살날것처럼 보이지만...



응?


글렌이 흑익(黑翼)을 쳐내버리고 반격을 가해버립니다. 힘 한번 안 들이고 말이죠. 예상밖의 전개라면 전개이고 사실 새로운 마도의 몸을 얻었다는 시점에서부터 그의 파워밸런스를 보여줄 필요가 있었던 시점이었기에 어떻게보면 최종보스의 면모를 제대로 확인시키는 일이 되었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글렌의 검술의 비기는 바로 천환(天幻)이이라고 말해주면서 더이상 흑익(黑翼)따위는 필요가 없고 소용없다고 하면서 자기 성으로 돌아갑니다. 더욱이 그들이 타고 있던 비행선은 개박살나며 떨어지는걸로 140화까지의 여정이 종료되는데.. 과연 새로운 검술의 창안이 나오고 새로운 동료들이 얻어질지 전 그게 궁금해지네요. 오랜만에 봤지만.. 약간 원화가 좀 작붕이 난다 싶은 모습들이 나와서 그게 좀 별로였다라는 느낌도 들긴 했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