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을 보면.. 


친구의 남자 친구에게 습격당한 나(親友のカレシに襲われた私) 

여동생의 남자 친구에게 습격당한 나(妹のカレシに襲われた私) 

여름 바다에서 H를 당한걸 목격당한 걸 (가제)(夏の海でHな目にあったギャル(仮)) 

제시카 본 '하늘과 바다와 대지와 난류 될 져 해 여자 마술사 R」(ゼシカ本「空と海と大地と乱されし女魔道士R」) 

어떤 신연재(とある新連載)

PC 게임 "명령에 거역 할 수없는 여자"(PCゲーム「命令に逆らえない女」)

크림슨 올스타 기획(クリムゾンオールスター企画)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몇몇개는 이미 나오거나  나올 예정이 확실한 것들도 있지만 아직 계획단계에만 있는 것으로 보이는 물건도 있습니다. 그런데 개인저긍로 2015년 하반기에는 NTR(?)작품이 나올거라고 해서 나온게 


친구의 남자 친구에게 습격당한 나(親友のカレシに襲われた私) 


이거긴 했는데.. 다른 자매판 버젼인..


여동생의 남자 친구에게 습격당한 나(妹のカレシに襲われた私) 


까지 나온다고 하니.. 크림슨 시리즈의 NTR장르는 당하는쪽의 이야기로 봐야하는건지 애매하더군요. 게다가 친구의 남자 친구에게 습격당한 나(親友のカレシに襲われた私)는 친구가 오히려 권장해서 3P하는 것도 언급이 나오는지라..ㅡ_ㅡ;; NTR 맞어? 라는 느낌도 들긴 합니다. 사실 NTR 장르하면 주로 당하는 쪽보다는 피의자쪽을 집중적으로 보여주는 편이라서 제가 익숙하지 않은 시점에 대한 낯설임이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만..


PC 게임 "명령에 거역 할 수없는 여자"(PCゲーム「命令に逆らえない女」) 이거는 지금 한정판 안사면 크로니클2을 못사니..ㅠ_ㅠ..


아무튼.. 그외 말고도 가장 눈길을 끈다면 티스토리의 닐리르님께서 저보다 먼저 포스팅 언급을 해주셨던...


크림슨 올스타 기획(クリムゾンオールスター企画)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동안 나왔던 크림슨 작가의 독자적으로 탄생한 히로인들이 전부 출동하는 형태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SQUEEZ 제작사처럼 물량을 제대로 가는 것으로 말이죠. 왜냐하면 제가 보기에는  クリムゾン작가가 


http://shyne911.tistory.com/3274


이 공식설정을 괜히 한게 아니라고 보여지거든요.. 게다가 비슷한시기에 나올 것으로 보이는 크림슨 프린세스(クリムゾンプリンセス)의 사례도 아직 시나리오 계획중이라는 점에서도 그렇고요. 사실 카미누마(神沼) 집안에서 나오는 애들이 등장하는 히로인들과 안나오지만 비슷한 인간들이 나오는 작품의 히로인들의 세계관은 통합이 될수 있는게 사실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DMM의 크림슨 콜로세움(クリムゾンセクシャルコロシアム)만 봐도 알수 있는 대목이거든요.


문제는.. 현재 독자적으로 만든 히로인이 거의 50명이 가까이된다는게 문제입니다. 다 나온다면야 사실상 진짜 유례없는 에로게 역사상 최다 히로인 등장으로 기록세우는 거긴 한데.. 제작비와 스토리가 어마어마하게 방대해지는 관계로 쉬운 일이 아닌게 사실입니다. 아무리 통합한다고 해도요. 그나마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작품의 히로인들은 안 맞으니까 빼더라도 11명이니까 11명을 빼고 39명이죠.


그런데 가장 웃긴건.. 이 11명 빼면 같은 세계 같은 도시 안에서의 배경은 나온다는게 핵심포인트입니다.ㅋㅋㅋ 아마 제가 보기에는 많이 등장해봐야 메인 6명으로 압축하고 나머지는 하렘CG등의 배경요소에서 등장하는 걸로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만약에 저 올스타 기획이 그동안 나왔던 히로인들과 카미누마(神沼) 집안이 등장하는 것이라면 말이죠.

그것도 아니라면 메인 4~6명정도 뽑아서 대표로서 나오는 전개정도랄까요? 제가 보기에는 그렇지 않을까 싶더군요.


게다가 현재 크림슨걸즈(クリムゾンガールズ~痴漢支配~)OVA 진행과정을 본다면.. 3화를 봐야 더 명확하겠지만.. 제가 보기에는 이거 어마어마하게 길게 늘어질것 같은데요?ㅋㅋㅋ 지금 내용전개를 보면.. 계속 크림슨걸즈 팀원들이 2명인지 원작대로 4명인지 나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한명 공략하면 다른 시리즈물의 연계 히로인이 등장하는 식으로 지금과 같이 진행될경우 못해도 나나세 사키(七瀬サキ)까지는 2+3+3 총 8명을 거쳐야합니다. 게다가 다른 히로인들까지 등장시킨다면 더 늘어나겠죠. 한명당 1화씩만 해도 현재 3화에서 +8화가 기본옵션으로 들어갑니다.ㅋㅋㅋ 이런 장편 19禁 OVA는 유작(遺作)-취작(臭作)-귀작(鬼作) 시리즈와 야근병동(夜勤病棟) 시리즈 이후로 본 전례가 없어서..  과연 그렇게 갈까 싶기도 합니다만..


게다가 지금 내용 전개를 보면 크림슨걸즈 시리즈의 원작 내용보다는 크림슨작품내에서 나오는 열차내 치한작품들의 장르들을 복합적으로 섞어놓으면서 진행중인지라..(1화만 하더라도 山本岬 完全限定解除 전개를 적용하기도 했으니까요.) 뭐가 어떻게 갈지도 사실 대단히 예상루트가 하기 참 힘든 것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찌되었든 나와봐야 아는 거고 동시에 나온다고 확정이 된 작품을 또 들여다봐야 유추가 가능한 것이니 지켜봐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크림슨걸즈(クリムゾンガールズ~痴漢支配~)OVA에서 늘릴거면  나나세 사키(七瀬サキ)와 H를 하는 망상이라도 넣어주면 안되려나? 하는 생각을 합니다.ㅋㅋ 이제 3화가 얼마 안남은 시점이니까요.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2015.09.07 13:55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올스타에서 총 8명이 나온다고했는데

    대충 어떤 캐릭이 나오는지 알것같네요 ...
    • 2015.09.07 14:11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닐리르님께서 그 부분 캡쳐해서 8명이라고 알려주셨는데 그 부분을 제가 깜박했군요.ㅋ
  2. 으잌눙
    2016.11.28 16:22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크림슨 다 챙겨보고싶은데 찾기도힘들고 뿐만아니라 번역도 별루 ....
    • 2016.11.28 17:49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개인취향에 맞는것만 보는 것에 누가 뭐라고 하겠습니까?^^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