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분교텐(山文京伝)의 장편연재 작품이었던 七彩のラミュロス가 개정판이 나오고 나서 2권이 이번달 말 7월 31일에 나온다더군요. DMM을 검색하다고 알고는 있었지만 비공개로 전환되어있어서 포스팅도 못쓰고 있었는데.. 결국 씁니다만..


개인적으로 개정판인만큼 기존의 잡지버젼과 다른 전개와 보충을 보여줄지 솔직히 대단히 궁금합니다. 사실 七彩のラミュロス는 개인적으로는 2권분량부터 좀 스토리를 변경을 해야하는 것이 아닌가 싶긴 했거든요.. 왜냐하면 원래 일곱명의 용사 히로인들인 빛의 황녀(光の皇女)들이 전부 다 굴복해서 타락해야하는데 2권 중간을 보면 두명은 빠져나갑니다.ㅡ_ㅡ.. 그리고 등장이 아예 없죠. 특히 한명은 그 마족이랑 붕가붕가해서 딸을 낳고 마치 죽은것처럼 나오다가 엔딩에서 나오는거보고 저 솔직히 기겁을 했습니다. 아무튼 그 부분과..


http://shyne911.tistory.com/2474


이 엑스트라년이 서비스없이 등장했던 구판과 다르게 보충이 반드시 나오기를 빌고 싶네요. 구 COMIC은 1권에서 끝나서 사실 개정판 나온다는 입장에서도 좀 긴가민가했는데.. 과연 얼마나 리메이크와 보충이 되어서 더 매력을 줄지 기대하고 싶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2015.07.23 20:48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산분 쿄덴 작가님 작품이 나오긴 하는군요.
    어느 순간부터 안보인더 같은데..아님 제가 찾아보질 않았던 탓인지.
    • 2015.07.23 21:38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상업지는 좀 뜸하긴 하지만 상업지도 아직 단행본까지는 아니더라도 전개를 시키고 있습죠.ㅋ 동인지가 요 몇년간 주류를 했었죠.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