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사라시키 타테나시(更識楯無)

원래 이름: 사라시키 카타나(更識刀奈)

나이: 18세

성격: 자유분방한 누님

등장: IS(Infinite Stratos) (インフィニット・ストラトス)

성우: 사이토 치와(斎藤千和)


저는 IS(Infinite Stratos)를 애니메이션으로만 접하고 있었기 때문에 2기에서 처음보는 히로인이었습니다. 그런 탓에 참 기존의 히로인들과 다르게 연상누님이 자유분방하게 적극적 어필하는게 확 와닿는 느낌이 들더군요. 단발머리라서 좀 아쉬웠지만요.




초반부터 섹스어필을 하는 히로인은 이 작품에서 정말 처음이었습니다. 대놓고 정부인을 하겠다고 들이대다니.. 초반부터 참 적극적으로 나와서 다른 주변 히로인들의 견제를 받음과 동시에 주인공인 이치카가 참 부담스러워하더군요. 그것과 별개로 기체를 다루는 능력은 수준급이라서 주인공이 각성하도록 디딤돌을 쌓는 역할을 해주면서 주인공을 돕는 모습이 작중내내 연계되어서 흥미롭게 보이더군요.



그러다가 결국 숨겨진 과거의 진실 떡밥이 나오면서 망국기업에 대응하는 모습이나 여동생을 걱정하는 언니로서의 모습이 인상깊었긴 했는데 문제는 애니에서는 너무 후반부에 확실한 플래그 엮임이 성립된 모습이나와서 적극적 데쉬에서 비해서 아쉬움이 강하지 않았나 싶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