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라.. 더럽게 유명할겁니다. 이제는 한글로 쳐도 나오는 19禁 애니메이션일정도이니까요. 하지만 이건 원래 じゃみんぐ작가님의 원작 상업지입니다. 부경(婦警)물 소위 경찰제복물이자 카밀라라는 마약류를 소재로한 능욕물이기도 합니다.



주로 이 히로인을 주인공으로 해서 이야기가 진행되는 스토리입니다. 진히로인이자 주인공인 아게하가 중심으로 모든 이야기가 진행되는데.. 작가님의 원화가 바뀌기 전의 마지막 작품이어서인지 뒷화들부터 좀 변화의 모습들도 볼수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내용은 1999년 일본의 사회적 치안불안이 거세지고 특히 인신매매 범죄가 극성을 나타내자 특별경비대라는걸 경찰에서 창설해서 인신매매와 여성 노예화를 적발해서 처벌하는 특수조직을 결성하게되면서 그 특별경비대에 소속된 아게하와 동료들은 오늘도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합니다. 그러나 가장 악의 인신매매조직의 중간보스인 레드에게 잡혀서 아게하가 카밀라를 강제로 투여당하고 농락당하게되고.. 나중에 결국 아게하로 인하여 동료인 코요미가.. 그리고 특경대 전체가 당하는 사태가 벌어집니다. 물론 아게하가 저항은 하지만 결국 약물에 의해 중독되어 굴복해버리면서 시작된 사항이지만.. 결국엔 동료인 리리덕에 약물의 주박에서 풀려나고 레드를 잡을뻔하지만 결국 잡지못하게되지만 그들은 계속 추적한다라는 이야기입니다.


주인공인 아게하를 중심으로 내용을 완전하게 모든것이 진행되기 때문에 그녀가 농락당하더라도 중심이 그녀이기 때문에 아게하라는 존재자체로 이야기를 볼수 있는 스토리입니다. 좀 특이하죠? 원래 히로인과 더불어서 나쁜 남자 주인공 두사람을 통해서 진행되는것과는 좀 다른편입니다.



만화속 특경대원들..


내용은 무협지에서나 볼법한 춘약 오늘날에는 마약보다도 더 강력한 최면+최음제때문에 경찰들이 마약단속과 함께 하지만 결국 남자 주인공격인 레드라는 나쁜놈에게 당해서 도도하고 정의감 강한 히로인들이 증오하는 악당에게 모든걸 다 받치고 종속되는 꿈도 희망도 없는 이야기가 전개되지만 결국 반격한다는 아주 기초적인 스토리를 다루고 있습니다.(솔직히 딱 아게하가 타락해버리는 시점에서부터 스토리가 영 미덥지 못한 문제로 전개된게 개인적으로는 매력다운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딱 쳅터4가 끝나고 나서부터는 흥미도와 매력이 매우 다운이 된다는 느낌이 강합니다.) 반격은 하는데 결국 못잡아서 스토리가 외전형태로 굉장히 길어졌습니다. 또 작가님의 또다른 스토리인 여신탐정과도 연결이 됩니다. 


여경찰 장르라는 매력도 크지만.. 다양한 여경찰들이 조연 엑스트라 주연으로 각각 나오다보니 그것도 볼거리이기도 한데다가 애초에 여경찰물 자체가 워낙 능욕물이다보니.. 철저한 굴복씬과 카밀라에 의한 태도 180도 변화의 모습은 압권이다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덕분에 카밀라는 현재 


DEVOTE/Link-age/WEB TRAP/ALUCARD


외전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DEVOTE/ALUCARD는 아게하가 주인공으로서의 역할을 하지만.. WEB TRAP의 경우 여신탐정에서 나왔던 특경대의 간부로 설정이 나온..



요 양반.. 야나기(ヤナギ)가 나옵니다. 특경대 간부라는 사실은 여신탐정에서 잘 보여주고 독자 스토리가 바로 이 외전입니다. 그리고..Link-age에서는..





요 두사람이 주인공이죠. 레이(レイ)와 유우리(ユーリィ) 엑스트라급애들의 이야기였는데.. 개인적으로는 원작에도 등장해서 나왔고 H씬까지 보여준 나름 조연인 두번째 사진의 츠바키(つばき)를 해줬다면 어땠나 싶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외전들만 있죠.. 2는 원작에서도 예고를 했는데..




아직도 못나오고 있습니다. 이유는 지난번에 포스팅한 그대로입니다.


http://shyne911.tistory.com/1386


일본에서 규제가 있어서 아직까지 못나온다고 하네요. 원래는 ALUCARD가 2를 이어가는 모양새였는데 2부에서 종결치고 외전으로 남았던걸 보면.. 그런것 같네요.. 정의감 강한 여성들 이야기를 보고 싶으시다면 그리고 제복물 좋아하고 능욕물 좋아하시면 좋아하실것 같네요. 물론 이거 성인물인거 아시죠? 망상은 망상에서 끝나야하는것도요?



간접적으로는.. 작가의 다른 작품인..=姫ごと倶楽部=와 =じゃぱに~ずらいく=에서 언급이 나옵니다. =姫ごと倶楽部= 이 작품의 경우 챕터에서 등장한 히로인 한명이 주연급 조연히로인으로 나중에 KAMYLA에서 나오기까지했던걸 보면.. 깨알같은 연계성이 있더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