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에 이어서 게임 플레이의 정히로인 사쿠라야시키 사나에(桜屋敷さなえ) 공략의 포스팅 연계로 가봅니다.


푸념만 늘어놓는 주인공 녀석

인생 17년.. 남자가 되고 싶다는..(이게 대체 무슨말인지..) 이야기와 함께 말이죠.. 대사를 이야기한다면..

이제. 1년 참고 보고, 하지도 의 것인지않고와 나는 크면서, 일본 한일인것 같은 일……이 아니고, 남자가 되고 싶습니다.그렇지만, 와……남자답다는 무슨 일인가, 잘 모르기 때문에 어머니에게 물어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어머니는, 상냥해서 [결단력이 있어, 여자를 잘 리더해주는 남자에게 동경해요]  라고 했습니다.

역시 잘 몰랐기 때문에, 이번은 결단력은 뭐? 라고 물어 보았습니다.그랬더니 어머니는 웃으면서, [간식을 의자로 할까 -나무로 하는지, 야 원 하지않고서 곧 결정하는 것] 라고 했습니다. 제나 나는 곧바로 결정할 수 없어서, 대신에나 가루차충분하므로, 아직 전혀 남자답지 않다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빠르게 남자다워져, 누구에게도 간식이 횡령되지 않게 되고 싶습니다.

아무튼.. 주인공은 고등학생의 신생활이라는 신입생으로서의 각오와 푸념으로 이 게임은 시작합니다. 남자가 되고 싶다는 이야기를 하는게.. 참.. 미소년의 고민이라니.. 사치스러운 녀석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참 말많은 소꿉친구

4월 입학식때부터 그는 소꿉친구인 야야코의 잔소리를 듣습니다. 쯧쯧.. 잡혀사는 친구라는 걸 제대로 보여주는 듯.. 결국 그녀와의 사소한 말싸움은 입학식 전에 왠 엑스트라 남핵생 A/B에 의해 커플로 오인받지만.. 결국 그놈들에게까지 비난을 받는.. 불쌍한 주인공의 모습을 카즈토는 잘도 보여줍니다.

첫날부터 찍히는 주인공

야야코의 강짜를 들어주다가.. 생도회장인 그 분이 강림하셔서 오십니다. 사야카가 그냥 대충 참견하지만... 역시 엄격한 성격 다운 모습을 보입니다.

어찌되었든 신입생들이 처음하는건 당연하게 반배정을 받는 일! 반배정을 받게 됩니다.담임선생님과 새로운 친구도 알게 되는 시간들이지요. 그러나!!!

엄격하신 미인교사씨!

담임이 사정상 안나오는 아주 황당한 설정을 보여줍니다.(여기까지는요) 결국 부담임이 나왔는데 카즈토가 아는 누나이지요. 바로 소꿉친구 아야코의 언니입니다. 타이밍이 죽여주는.. 연애시뮬레이션의 법칙을 보여줍니다요. 하지만 왠일인지 선생님으로서 참 엄격한 모습을 보여줍니다.(애인의 질문에 참 민감하게 대답하는..그녀) 출석을 부르는데.. 아니  이걸 왠걸.. 주인공 이름을 부르는건 아주 다정하고 애교스럽게 부릅니다.

시모노~카즈토꾸~우~운~

우웨웨엑.. 뭐 저런 미인교사가 내이름좀 그렇게 불러주면 하는 생각도.. 쿨럭.. 모든 반친구들의 시선이 주인공 시모노 카즈토에게 집중되게 됩니다. 그리 고운 시선은 아니죠. 결국 주인공은  반친구들 특히 남학생들에게 사실상 찍힙니다. 시선이 집중되고.. 야야코가 드디어 화를 내죠.. 그러면서 말싸움을 하는사이.. 담임선생님이 옵니다. 이른바 담탱이의 귀환!

왠지 불량스러운(?) 담임선생님의 등장

결국 담임이 출석을 부르고 이제 휴식시간이 옵니다. 그리고 고가와 녀석이라는 남자놈이 이제 친구로서 접근하죠. 결국 친구가 되긴합니다.

메인히로인과의 첫 만남!

휴식시간에 학교를 둘러보는 카즈토.. 그리고 드디어.. 시나리오의 주인공인 사나에를 만나게 됩니다. 넥타이를 바로해주는 사나에.. 그런데.. 갑자기 카즈토가 자기소개를 한뒤 신입생에게 옷을 벗으라는.. 적극적인(?)대사를 합니다(하악하악.. 저라면 실오라기 없이 다 벗을수 있어요 누님~하악하악~) 카즈토는 그런 그녀를 이상하게 생각하고 결국 그녀에게 도망칩니다. 변태녀에게 습격당했다는 투덜거림과 함께 사나에는 카즈토를 덮칩니다.ㅡ_ㅡb

덮치는(?) 사나에?!

발버퉁치는 주인공..(좋으면서 앙탈은.. 훗..;;;) 하지만 결국 바지는 벗겨집니다. 으흐흐흐.. 하지만 야야코의 등장과 함께 코믹으로 변하죠.ㅡ_ㅡ; 그러는 사이 우선적으로 밑을 가리고 있습니다. 학교안에서 바지가 벗겨진채 참.. 볼만한 관경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그러다가 다시 사나에가 와서.. 옷을 수선해줍니다. 그러고 나서 하는 말이..

답례해요.

엽기적인 그녀의 탄생이라고 볼수 있는 부분일지도.. 하지만 자신의 더러워진 제복을 세탁해준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강당으로 가는 그들.. 입학식이 시작됩니다. 역시 지루한 교감/교장선생님의 대화가 이어지고..

엄격해보이지만.. 코믹스러운 흑막의 교장

이녀석이 교장입니다. 보기에는 엄격해보여도.. 나중에 보면.. 나름 코믹캐릭터라능.. 그리고 나서 아침에 봤던 그 상급생(카즈토 입장에서)이 학생회장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그녀의 연설이 있습니다.

학생회를 이끄는 학생회장 사야카와의 만남!

사야카와 사나에의 충돌!

그런데 축사가 시작되기 직전.. 난입한 사나에 그것은 자신의 가사동호회 홍보때문이라능..  그녀의 난입에 카즈토는 처음부터 소리칩니다.

카즈토: 아앗!!조금 전의 치녀(병녀/변태) 선배!

신입생:(놀란듯이)에에엣?

사나에: 기-! 누가 변태야, 누가!

결과적으로는 좋은일 해준 선배한테.. 참.. 나쁜녀석.. 저런 미인은 모든지 용서가 되는법이닷!ㅡ_ㅡ+ 결국 학생회장이 제지를 가합니다.(역시 학생회장!) 그리고 학생회장과의 격돌!

여자들의 말빨은 역시 무섭다느는거.. 그 말빨덕에.. 신입생 입학식은 엉망이 되고.. 거기에 등장하는 나나코 선생님!

선생님 등장! 학교의 최고 히로인들의 격돌!

으르렁!

셋이서 싸웁니다. 오우~ 역시 여자들 말싸움은 무섭습니다..허허허~ 결국 학교의 최고 대빵 교장이 나섭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사나에의 동호회 홍보와 함께 사나에가 강당을 나가면서 사태 종료.. 의외로 싱겁습니다.

집으로 야야코와 오면서.. 누나(나나코)의 카즈토에 대한 태도에 대해서 이야기좀 해달라 하지만.. 밤에 전화로의 대답은..

학원에서는 내가 교사로 당신은 학생이니까, 학원에서의 일로 나에게 의견하다는 100년 빠른!

이라는 답변을 받습니다.. 쇼타콘 기질이 있으신 미인 선생님입니다. 뭐 저라면.. 으흐흐흐~ 다음날 반장이 정해지고.. 뭐 대충 우리 고등학교때나 중학교때 입학한 상황경험에서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야야코는 그 가사동호회를 입부을 하려고 하지요.. 물론 카즈토 역시 강제로.. 입부시키려는 스토리로 갑니다. 우선 교무실에서 담임선생님께 물어봅니다.

심부름 동호회 입부에 좀 난감해야하는 선생님

물어볼거 다 물어본 상황에서 야야코의 누나(나나코)가 들어옵니다. 나나코는 역시 카즈토에대한 애정에 변함이 없으니.. 야야코가 강제로 역시 끌고가서.. 옥상으로 향합니다. 가사동호회의 입부를 위해서 말이죠. 그런데 없습니다. 사나에가.. 그래서 또 하루가 갑니다. 그리고 점심시간 역시 티격태격! 그리고 나나코 누나의 부름에서 또 티격태격.. 그런데.. 리뷰를 쓰느라고 빨리 넘겼지만.. 카즈토가 임시적으로 부반장인지 된것 같더군요.

시간은 흘러 학생회의 시간이 옵지요.학생회의 시간에  자기소개에서 사야코가 그를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학생회의 여러가지 현안을 이야기합니다.

위풍당당 학생회~ 절대무적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사나에 이야기가 나오면서.. 사야코가 아주 냉정하고 단호한 어조로 그녀와 관련되지 않을 것을 주의합니다. 뭔가 둘사이에 관계가 냉정하다는 느낌을 받죠? 그리고 카즈토의 담임에 대한 이야기까지도.. 쿨럭.. 도데체 마음에 드는 사람이 없구만..하는 생각도 들기도 하지만.. 이야기된 사나에나 담임이나.. 말을 들어보면 문제가 있는 학교 유명인이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사야카의 엑스트라 광팬~

다음날.. 사야코 회장의 동경하는 여학생을 만나게 됩니다..좀 광신도적인.. 존재인듯..점심시간이 되어서 나나코 누나와의 점심을 먹게됩니다. 그런데 망할 닭살이 야야코를 자극하죠. 그러면서 동호회 가입에 대해서 이야기가 나옵니다.  그런데 거의 방과후쯤.. 사나에가 카즈토를 찾아옵니다.

넌 내꺼얌!식으로 다가오는 그녀

카즈토를 보면서 사나에는 입학식때 그남자라는 사실을 알게되죠. 그리고 그를 끌고 나갑니다. 그러면서 대사 한마디..

괜찮으니까 입다물고 따라오세요. 당신은 이제 나의 물건(?)이니까

물건이라니.. 라는 카즈토의 불안한 의문을 독백처리로 나타나게 됩니다. 하악하악.. 누님 저라면 자진해서 물건이 되어드려요~하악하악~ㅡ_ㅡ; 그녀와 가면서 주변의 남/여학생들에게 별소리를 다듣게 됩니다. 쯧쯧.. 역시 우유부단함이.. 옥상으로 올라가면서.. 2학년 3학년들의 사나에와의 대화를 보게됩니다. (남의 에로책을 빼앗는 천인공노할 짓을 한적도 있더군요.) 옥상으로 가게되면 드디어 가사동호회의 부실이 있습니다. 거기로 사나에가 끌고 가죠.. 어쩔수 없이 가는 카즈토 그안에.. 야야코가 있습니다. 그리고 야야코가 입부했다는 사실과 더불어서 야야코가 자기결정대로 카즈토의 의사와는 전혀 상관없이.. 가사동호회에 입부시켜버린 사실도 알게되죠.(나중에 혼인신고도 마음대로할 여자로세..;;)

가사동호회에 입부!

그리고 저 복장에 대해서 사나에가 말을 하죠. 메이드는 안된다고 말이죠. 가사심부름과 메이드는 다르다는 이야기도 합니다. 그리고 가사심부름에 대한 마음가짐에 대한 충고도~허허.. 역시 좋아하는건 필승의 마음가짐이 중요하다는 사실은 언제봐도 느껴지는 것이라 생각되는군요~ 그러므로.. 19금 CG는 리얼리를 위해서 필승의 마음가짐이라능.. 그래서 당연하게 어쩔수 없다능..

카즈토는 입부문제에 대해서 말도 제대로 꺼내지 못합니다.(우유부단함~) 그리고 사나에의 소개가 들어가죠.

그리고 한마디..

당신들 2명이, 영광스러운 당동호회 첫 신입부원입니다!

1명이 동호회를 2년간 이끌고.. 지켜오고 유명인이 되었다는 설정이라니.. 허허.. 학생회에서 예산타는게 참.. 존립자체도 신기했어요. 아무튼.. 3명이상 존재해야 존립가능해진다는 것과 우유부담함때문에 결국 입부하게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앞으로 주인공 카즈토의 여난의 시작이었으니..

체육복을 입고!

체육복 세탁을 처음 실시한다고.. 운동계 동호회원들의 체육복으로 쓰리합니다.ㅡ_ㅡ; 그리고 그들의 저항.. 참 매일같이 전쟁을 치루는 동호회라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일을 마치고.. 나나토 누나에게 이 상황이 적발됩니다. 보살펴주는 누나로서 그야말로 학교 문제 동호회인 가사심부름동호회의 카즈토의 입부를 그야말로 엄마처럼 난리를 칩니다. 마치 어린아이 보호하듯이 말이죠.

이 두사람의 말타툼이 전교생의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이미 유명인이 되어있는 카즈토~쯧쯧.. 유명한 여자들께 인식이 되었으니.. 어쩔수 없는 운명인가 하는 스토리를 보여줍니다. 말타툼이 이어가자... 둘의 응원단이 나타납니다.ㅡ_ㅡ;(도데체 이 두여자.. 어떤존재들인지..) 두 유명인 미인들의 카즈토 쟁탈전에 카즈토는 더욱더 이목 집중!!!

그후.. 별별일을 하는 가사동호회라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패턴을 빨리돌리기를 해서.. 넘어가겠습니다. 그런데 주인공인 카즈토 이놈은 이제 남교사+남학생들에게 적이 됩니다.(미인들 곁에서 사랑을 받으니.. 당연하기도..)결국 가사동호회활동하다가 사야코에게 들켜서.. 학생회의 시간에 자아비판까지 듣게되는..ㅡ_ㅡ; 아무튼 그 일로 벌까지 받는등 여자들과 꼬이는 스토리라 진행됩니다. 그리고 결국 들어눞는 카즈토.. 하지만.. 그런 아픈상황에서도 그의 여난은 끝나지를 않으니..

병문안 온 문제의 히로인들.. 수난의 시작..

왼쪽부터 차례로 병문안와서 간호해주겠다는 여성들.. 크흑.. 부럽습니다..으허허헝~(맨 오른쪽 두분은 같이 왔음) 결국 어머니가 와서 이야기가 됩니다. 그런데 어머니가 더 짱인듯..ㅡ_ㅡ; 아들이 아픈데 1박으로 어디 나간다능.. 그래서 앞치마를 두르신 저 세분들이 가사일을 해줍니다. 자꾸 왜이리 부러운거야 으허허엉..ㅠ_ㅠ.. 누님하렘화 만세!

결국 요리로 승부를 보는데.. 또 세명이서 치고박고 싸웁니다.ㅡ_ㅡ;; 왼쪽에 계시는 저 세분이 말이죠. 사랑받는 카즈토의 모습이 부럽지만.. 정작 당사자는..혼란스럽기만한.. 하긴.. 당연하겠지만 말이에요. 결국 3명은 카즈토에게 자신의 요리선택을 강요하는 상황이 옵니다. 결국 기절하는 카즈토.. 여난의 수난은 계속 이어지는 것이 한스러웠나봅니다. 그리고 다시 학교에 가는 전개가 됩니다.

그리고 부활동이라는 스토리로 전개가 됩니다.  그렇지만.. 약간 기운없는 사나에의 모습을 보게되지만.. 뭐 아직까진 특별한 전개는 크지 않게 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