擬態催眠(의태최면)이후 사실상의 망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을 주던 BLACKRAINBOW사에서 신작겸 팬디스크판을 공개했습니다. 바로..


黒虹本2!

吉野恵子원화가의 BLACKRAINBOW사 작품에서 명작에 해당하는 히로인들이 대거출동을 팬디스크입니다. 아직은 초기 공개단계에서 제대론 된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바램이 든다면.. 기존의 조연급 히로인들도 다 넣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군요. 현재 팬디스크에서는 사실상 주연급들만 넣어놓은 부분이 많아서요.

공식홈페이지.



裏・催眠術2에서 등장한 애네 조연급 히로인들과..


擬態催眠에서의 조연인


히로인들도 들어갔으면 하는 개인적 바램이 생기긴 하는군요.(기타 엑스트라 히로인 대량도 기대는 해봐야겠지만요.) 내용자체를 보면 이제 팬디스크 추가 플레이 시나리오와 여러가지 음성파일등이 있어서 기대가 되는군요.

하지만 현재 공개된 게임 시나리오대로라면 솔직히 저는 그리 탐탁치 않아서리.. 왜 능욕물이 아니라 요상한 순애물인건지.. 아직 뭐 기다려봐야하겠지만.. 다크능욕물이라면.. 이제 스스무녀석의 광적인 임신하렘물이라든지.. 아니면 작품내의 조-주연 히로인들 특히 최면술시리즈와 의태최면-상간유희에 등장하는 히로인들을  스스무가 무라코시에게 배운 최면술로 하렘물을 한다던지 하는 것들을 기대해보기도 합니다.

물론 아직 다 공개된건 아닌것 같지만.. 한달남았는데 과연? 하는 의문도 들기도 하는군요.
아무튼 블랙레인보우사 안죽어서 다행이라능..ㅋㅋ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