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다음도 보여줘!!! 그 다음 H이벤트!!!

이번 9화는 사실 원작 단행본 17화를 기점으로 만들어진 에피소드입니다. 서비스컷이 좀 등장해서 나름 또 즐겁게 해주신 우리 승리의 AT-X에게 다시한번 감사를 드리는 바입니다..ㅋㅋㅋ 고독한별님께서도 이야기하셨지만..

고독한별님 포스팅

http://alonestar.egloos.com/4457432

아무튼.. 이번건 원작과 좀 다른 진행입니다. 우선적으로 원래 이 신사씬에서 남자주인공 타카시와 여자주인공중 하나인 사에코가 일행과 떨어지게 되어서 나타난 문제입니다만.. 이 진행은 원래 우익단체의 거대한 저택에서 나오고 나서 나오는 에피소드입니다. 즉 우익단체+야쿠자댁 따님이신 사야의 집이 좀비들이 대규모 공격을 받으면서 탈출을 하는 과정에서 두 사람이 일행에서 떨어져서 나오는 에피소드죠..

그런데 원작인 애니메이션에서는 처음 이제 사야의 엄마를 만날때로 두 사람이 엄호를 하는 과정에서 떨어지면서 나타나게 되었죠.

아무래도 원작에서 나타난 우익성향의 정치단체와의 연계 문제의 원작과 다르게 이 문제를 어물쩡 넘기기 위해서 집어넣은 에피소드가 아닌가 합니다. 이제 다음편부터 이 문제의 원작이 나타날텐데.. 어떻게 풀어갈지는 미지수군요..(작가새퀴가 같잖은 우익성향을 노골적으로 집어넣었으니..)

어쨌든.. 단행본에서는 신사에 숨은 이 두사람이 사에코의 자신의 폭력적인 본능의 쾌락에 빠진 거의 -사이코패스-끼를 고백하는 장면에서 서로간의 동지애적인 이야기를 보여줍니다만.. 문제는.. 단행본에서는 아예 안나왔지만..

애니에서는 키스씬이 나온다는거..

그리고 뭔 짓거리를 밤새도록 했는지 몰라도..


좀비들이 소리듣고 떼거지로 몰려왔다는 것과 가슴을 아무렇게나 잡고 고백을 하는 것은..

저 삭제된 그 어둠의 장면이 결국 붕가씬이었다는걸 보여주는거 아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 나.. 보여줄거면 그냥 확실하게 보여주던가.. 19禁 애니 잘 만드는 나라에서 왜 안보여주는거여?!!! 어차피 19禁애니가!!

야설 비슷한 스토리로 가더니.. 진도 빼는거 안나오는건 뭐여?! 중요한 순간에 검은색으로 끝나는건 뭐야?!!ㅋㅋ

뭐 결국.. 일행과 함류한 두사람을 마지막 여운적 장면으로 볼수 있긴 합니다만.. 전 저 키스씬 다음의 밤의 에피소드가 더 궁금하다능..


승리의 AT-X도 붕가씬 못보여 주는 거

임?!



장르가 사실상 하렘인데도?!!ㅋ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