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헤븐(단행본: MAR 메르)에서 나오는 여자 주인공중 하나입니다.
메르에서 최강 섹쉬캐릭터이고 주인공들이 성장하기 전에는 가장 고레벨의 여자 마법사 즉 마녀입니다.
개인적으로 애랑 메르의 주인공인 긴타와 엮이는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역시 일편단심에게 가는거라는건감..

이름: 도로시(ドロシー)

나이: 17세(오메가에서는 22세)

등장: 메르 MÄR(メル) 단행본 1권부터 15권(완결)/메르헤븐(MÄR -メルヘヴン-) 1~102화/오메가 메르

무기: 서풍의 바람(제피로스 브룸)의 마법빗자루

직업: 마녀.

취미: ARM수집/긴타에게 애정표현하기.(ㅡ_ㅡ;)

성우: 나카지마 사키(中島沙樹)

단행본속이나 애니속이나 하는것 똑같으니 기준은 이야기가 훨씬 많은 애니를 기준으로 하겠사와요. 단행본은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애니보다 상당히 축소된 형태를 보입니다. 애니가 진짜죠;(제가 보기에는 그러네요;;)

원작이나 기본적인 애니메이션에서의 차이는 없습니다. 단지 애니메이션에서는 사실 단행본의 부족한점을 보강하여 나올정도로 진스토리라 할수 있기 때문에 길어지는 가운데 끝까지 주인공인 긴타와 함께하는 히로인입니다. 하지만 주인공인 긴타와 맺어지지는 못하네요.(마지막편에 결혼과 신부이야기를 하지만 결국..실패..) 긴타가 현실로 안갔으면 맺어질 히로인이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요렇게요..

아무튼 굉장히 악명높은 마녀였다가 긴타의 순수함에 반해서 착한일을 시작합니다.(물론 원래 누나때문에 벌어진 일이었지만..) 계속 긴타의 근처에 있기 때문에 긴타조차도 애니에서 그녀의 죽음에 다른 인물들보다 충격이 굉장히 크게 작용하는 존재로서도 부각됩니다. 배경이 되는 메르헤븐에서 조력자이자 친구이자 연인이자 부부이자 누나인 그런 관계가 바로 이 둘인 경우를 정말 잘 볼수 있기 때문에 COMIC에서는 많이 전개를 빼느라 삭제된 부분에서 잘 느끼지 못한걸 애니판에서도 확실하게 와닿기에 특히 그러합니다.

긴타보다 연상인 누나인데다가 작내 서비스의 색기포지션이라는 점이 가장 중요하다 하겠습니다.으흐흐..

굉장히 쾌할한 히로인중 한명이지만 어두운 면을 갖고 있는 얀데레끼가 살짝있는 히로인이랄까요?; 원작에서는 긴타가 원래 소꿉친구와 거의 연결플래그지만 전개대부분이 도로시와 커플링이 강해서인지.. 하야테처럼(ハヤテのごとく!)/절대가련 칠드런(絶対可憐チルドレン) TV판에서 주인공 긴타와의 커플링이 까메오로 잘 등장합니다. 게다가 엑스트라 광고표지로도 도로시가 등장하는 경우까지 있지요.

이렇게 까메오 등장이기도 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