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아아아아아악!!!!!!


소리를 지르고 싶은 심정입니다.ㅡ_ㅡ.. 또 이사를 못 갔습니다. xml로 백업을 그것도 첨부파일 없이 36mb짜리가 FC2에서도...블로거(Blogger)에서도 인식을 못하는 씨발 상황이 펼쳐지는걸 다시 봐야했기에..답답합니다. 인식상 블로그글이 약 4.4천개에 달하기 때문에 인식을 못하는것 같더군요. 왜냐하면 하루에 옮길수 있는 게시글이 다 제한되어있기 때문입니다. 



FC2는 몰라도 블로거(Blogger)는 용량제한 없다고 해놓고 1.6G짜리 가져오기도 안되는 주제에!!!! 36MB짜리조차 인식을 못하는 처참한 상황이니.. 답답하더군요. 손수 블로그 자료들을 FC2로 옮기신 모아님이 존경스러울 따름이었습니다.


겨우겨우 찾게된 livedoor에다가 둥지를 틀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기본적으로 옮기려고 했던 일본 블로그 사이트인 livedoor에다가 만들긴 했지만.. 여기 백업 가져오기는 8MB 압축이라는 사태가 벌어지더군요..ㅡ_ㅡ.. 결국은 백업가져오기 실패...ㅡ_ㅡ...


티스토리의 블로그 백업용 툴이 없기 때문에 사실 이걸 활용하는게 정말 어려운 블로그인지라.. 또 이사를 실패 했습니다. 게다가 FC2는 블로그 용량이 2G제한되어있어서 10G나 되는  livedoor에 매력이 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아무튼..


이건 접으라는 신의 계시라고 밖에 설명이 안되던지..아니면 다시 분점화를 하라는건지 둘중 하나일거라 생각했지만..


새로 만든 곳에다가 이어서 나갈 생각을 해봤습니다. 앞으로는 티스토리가 아니라..


http://blog.livedoor.jp/shyne911/


에서 글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