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정세중에 병신외교질 하시느라 바쁜 박근혜 행정부의 수준을 보면 개판의 절정을 보여주는것 같아서 할말이 없습니다만.. 지금 우리가 가장 적기로서 추진해야할 것은..


북괴의 UN직위 박탈


이게 아닌가 합니다. 사실 현재도 그렇고 1948년 한반도 유엔결의안의 문제와 한국전쟁의 문제에서 북괴의 91년 남북한 공동가입이라는 문제가 계속 논란이 되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중국이 대만을 상대로 나름의 국제정치적 우위를 점할수 있는건 대만이라는 중화민국의 자존심 내세우기만 하는 뻘삽질 외교때문에 중화민국이 UN회원국의 직위를 박탈당하고 스스로 이를 부정하는 사태를 불러오면서 시작되었다는 점입니다. 우리 한국 역시 중국의 이런점을 확실하게 배워서 적용해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분명 대한민국은 한민족 유일합법 유일정통정부가 세운 국가입니다. 한민족 유일 국가라고 할수 있죠. 그런 상황에서 정부참칭단체의 국제직위문제의 논란을 야기하는 UN회원국 직위의 문제를 이제는 박탈에 더 기여하는게 병신외교질 하느라 각종 개판을 친 박근혜행정부가 업적이라고 남길수 있는 유일한 일 아닌가 합니다. 딱 정세적 시점도 북괴 스스로가 UN을 무시하는 도발행동들을 지속해왔고 지금도 현재진행형이라서 UN에 매우 부정적 자극을 남기고 있고.. 우리도 이미..


정부, '북한, UN회원국 자격' 공식 문제 제기


http://www.ytn.co.kr/_ln/0104_201602190557034208


칼을 뽑은 이상 이 문제를 확실하게 관철시킬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북괴자체를 고립시켜놔야 한반도 유사시 상황에서 한국의 민족통일문제와 유엔결의안의 문제를 관철시킬수 있는 문제이고 현재도 대한민국 좌파놈들의 헛소리질하는 북괴가 국가로 인정받았네 어쩌네하는 망동망언들의 내부분란 주장들도 차단하는 효과도 누릴겁니다. 국제적으로도 중국이 한반도 유사시에 북괴를 마음대로 점유하는 일의 정치적 명분을 최대한 잃게 만드는 것도 우리에게는 매우 중요한 문제라는걸 감안한다면 분명한 문제니까요.


즉 박근혜 행정부가 외교성과라고 내세울수 있는건 북괴의 UN탈퇴를 만들어서 추방시키는 일이라고 봅니다. 뻘짓해놓고 극단적인 지엽적이고 부수적인걸 과장광고하고 심지어 개소리 자화자찬하는 미친소리하지 말고 말이죠.


외교부 "위안부 합의, 피해자 요구 최대한 반영했다"(종합)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7&oid=001&aid=0008239111


최소한 을사오적과 민자영급 인간들이 주요결정권자로 앉아서 정치외교를 하여 다말아먹긴 했지만 최소한 성과라는걸 내고싶다면 이걸 전 해야 박근혜 행정부의 최소한 유일하고도 중요한 외교성과라고 내세울수 있을거라고 봅니다. 나라 명분 팔아먹고 뻘소리질+자뻑질 그만들하고 말이죠.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Total : 1,321,510
Today : 113 Yesterday :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