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독도탈환' 맞서 '대마도 탈환' 게임 출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08226440&isYeonhapFlash=Y


진짜 중소기업이라서 꼴같잖은 시류 편승에서 애국마케팅하는게 기업이미지에 도움 된다고 착각하나봐요? 기업이 선보이는 아이템에까지도요? 


대마도 탈환?ㅋㅋㅋ 우리는 언제나 지켜야만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만들었다?ㅋㅋㅋ


아 진짜.. 얼마나 추잡한 마케팅 전략인지 대놓고 보여주네요. 일본 아베내각과 일본 극우가 노리는 짓거리를 하면서 애국이라고요?뭐 이런 미친놈들이 다있죠? 쓰시마 섬 탈환이라는 되도 안되는 헛소리한다는거 자체가 결국 일본이 독도를 다케시마 부르면서 자국영토로 우기는 것을 정당화하는 명분을 주는것과 뭐가 다릅니까? 바보들 아니에요? 한일기본조약상 독도문제를 암만 지랄발광을 해도 안되기 때문에 걔들이 그런 자위질을 하는데 그 자위질에 병신같이 넘어가주는게 도대체 뭐하는 개같은 아이템이랩니까? 참 이거 만들라고 투자해준 클라이언트들이 정말 대단하네요.


유치한 짓거리를 할바에는 차라리 독도홍보에 기부를 하는걸 전 추천하고 싶네요. 이래서 대한민국은 일본에게 서브컬쳐로 대응하는 수준이 밑바닥밖에 안된다는걸 다시한번 증명해주네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