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은... 시리즈 재탕이 많다고 해야할까나요? 우선 가장 가까운 2월에 나온다는 마사지 시리즈는.. 새로운 히로인으로 보이는 애가 나온다는 의미가 있는데 뭐가 어떻게 따로 스토리를 연결할지는 지켜봐야겠고... 3/4월에 나온다는 것들은 후속작을 이야기하는건지.. 아니면 COMIC의 플래쉬 에로게화를 이야기하는건지 애매합니다. 


개인적으로 눈을 끌고 있는건.. 완전 신작이라고하는 물건으로... 1년간 치한을 당한 여자 언급을 보니.. 이게 지난번에 クリムゾンクロニクル2에서 언급한 나나세 사키(七瀬サキ)가 등장하는 신작으로 기대해봐야하는거 아닌가 싶어서요. 즉 クリムゾンガールズ 3부? 4부?작이 나오는건가 해서 말입니다. 우선 이건 히로인 공개도 미스테리로 해놨기 때문에 지켜는 봐야할 물건이라고 봅니다. 그런데 진짜 솔직히..크림슨캣츠(クリムゾンキャッツ)가 나오고 나서 스토리 진행 마무리가 안된걸 감안하면 게다가 스스로 언급한대로 속편 이야기한거면 충분히 나와야하는 문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제 좀 하렘좀 보자고요..나나세 사키(七瀬サキ) 굴복이랑요..


그리고 애니메이션 관련해서 언급이 나왔는데...クリムゾンガールズ~痴漢支配~ 이거 4~5화 이야기와 푸른 세계의 중심에서(蒼い世界の中心で) 2기 언급이 동시에 포함되는건지.. 그도 아니면 새로운 19禁 OVA가 나온다는건지 참으로 애매한 포괄적 언급이라서 말이죠.


아무튼.. 재탕의 전개 말고는 나름 우선은! 기대해봐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http://blog.livedoor.jp/crimson_official/archives/53024958.html


작가가 소개해준건 이러하군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