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6일자 그것이 알고 싶다 1013회 소라넷 이야기를 하길래.. 지난번 SBS스페셜처럼 메갈리아 지랄할까봐 정말 걱정을 하고 있었습니다. 다행히 안나오더군요.. 

아무튼.. 제가 이거 보고 나서 느낀건..


일개 인터넷 사이트 정회원 되려고 범죄자의 길을 택하다니..


라는 점입니다. 나온 사실 그대로를 본다면.. 제일 황당한게.. 븅신들이 거기 정회원 되려고 성범죄자길을 간거잖아요? 안걸리면 되니까.. 문제는 안걸릴수가 있나.. 결과적으로 저지랄하던건 결국 걸리게 되어있는데요..


포르노의 양날의 칼이라고 할수 있는 문제에서 역날의 문제가 소라넷을 통해서 나온 셈이라 할수 있다고 봅니다. 정확하게는 포르노의 허용에서의 역날의 상처인 상황이죠. 쟤들은 저게 소위 메갈리아라는 이성혐오종자들이 말하던 프리섹스라는 입장으로 정당화를 하던데.. 


언제부터 타인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주는게 프리라는 자유였냐?


입니다. 메갈리아라는 여성꼴통 이성혐오종자들이나 소라넷에서 강간모의? 그거하면서 정회원 되려고하는 애쓰는 놈들이나.. 자유라는 개념 자체를 자기가 마음대로 해도 된다라는 인식이 강합니다. 물론 자유의 뜻은 그러한데.. 우리는 법이라는 것이 있고 그 자유라는 것과 자유의 책임을 묻습니다. 그러면 기본적으로 자유라는걸 누릴때 타인의 자유를 침해하면 결과적으로 그건 범죄죠.. 그런데 이런 부류를 포함해서 좌파놈들이 특히 문제가 지들은 자유를 떠들지 책임에 대해서는 안지려고 한다는겁니다. 벌려놓고 뒷수습도 못하고 심지어 책임이 뭔지도 몰라요. 지가 동조를 해놓고 안했다고 우기다가 정신승리하는게 대부분입니다.


아니.. 솔직히 저도 19禁 에로게 즐기고 상업지-동인지 즐기는 입장에서 자신이 상상하는 것에서 끝나야하는걸 왜 자꾸 자유 핑계대면서 범죄를 저질러 놓고 피해는 왜 가상세계에서 끝나는 사람들이 죄다 독박을 쓰냐고요.. 보면 이런 애들 덕분에 피해보는건 결국 가상세계에서 끝나는 애들이 피해를 다 보게되어있습니다. 걔들은 잡아족치면 지 개인으로 끝나지만.. 사건이날때마다 피해를 보는건 우리가 같은 사람들입니다. 대표적으로 우리는 직접적으로 경험까지 했습니다.


아청법.


네.. 이 아청법이 어떻게 생겼는지는 이미 나옵니다. 도가니 영화 이후에 이 아청법이 어떻게되었는지보면 답은 분명하죠. 결국엔 저런애들이 지나치게 부각되면서 결국 피해보는건 진짜 자유를 누리는 사람들이 제약을 받는 세상이되니 이게 말이 되냐고요.. 지들 자유가 도대체 왜 남한테 직접적인 피해+간접적인 피해 파급효과까지 내면서 자유라는 개소리를 하냐고요 대체.. 현실과 가상을 혼동하지 말아야하는건 기본중에 기본이고 인성이라는건데.. 도대체 자유를 보장하는 법이 왜 있는건데 지들이 법으로 어느정도 눈감아 줄수 있는 수준을 넘어서 지랄을 한걸 자유핑계된다는게 말이 되겠어요? 하긴.. 그렇게 만드시는 대한민국 정부도 문제죠. 우리 위대하신 사법부.. 미성년자 강간했는데 무혐의 처리가 나더니 망가본 애는 5천만원 벌금 드립질 치는 나라인데 저런 병신들이 자유 핑계 안대면 그게 이상한 나라죠. 그러니 이성혐오인지 나발인지를 정당화하면서 그게 자유라고 여성운동이라고 하는 미친것들이 판을 치게 만드는겁니다. 


자유라는 개념을 제발좀 우리 사회가 정립을 하는 사회인식과 교육을 좀 갖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듭니다. 애시당초 맨날 죄다 안된다고 지랄을 하니 저렇게 음성을 키워서 이제는 악성종양으로 만든 결과자체가 이미 나온 문제에요. 죄다 안된다고 검열질을 해놓으니 결국 음지로 가서 통제불능 상황 만들어놓은게 지금까지 해놓은 결과가 저거니까요.

그리고 제일 궁금한게..


도대체 그 찍힌 여성 피해자한테 인민재판은 왜하는거냐?


입니다. 제일 궁금했던게.. 도대체 그런 상습문제랑 인민재판을 왜 하다못해 개지랄까지 떨어대는지 참 이해가 안되요.. 정말 이해가 안되는 자유를 이야기하니.. 같은 남자지만.. 정말 어이가 없어서.. 예전에 구성애씨인가 아마 성교육 하는거 봤는데.. 


보는걸로 끝나면 그건 정말 자유로 끝나는거지만.. 

보고나서 그것을 행하고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은 자유가 아니라 범죄.


라는 말 전 가장 인상깊게 봤는데.. 왜 이 단순한 사실을 모를까요?


결과적으로 캘리포니아 주법에 의거하여 운영진의 성범죄 방조 및 유발 행위를 주법으로 처벌할수 있고 동시에 사이트 폐쇄를 하는 쪽으로 가는 것이 가장 좋은 일일거라고 봅니다. 가장 현실적인거고요. 가장 이상적이라면 운영진이라는 피의자 신분의 피의자를 인도송환을 받는 것인데.. 그것까지는 아마 정말 힘들거고.. 캘리포니아 주법의 처벌을 가게 하는것이 가장 좋을것 같다고 봅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