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kuksism.egloos.com/1427211


http://bgmlibrary.egloos.com/4211107


http://mightyfine.egloos.com/311015


http://ppkpppkp.egloos.com/7076266


이번에 tv조선에서 이윤석씨가 발언한 것때문에 이야기가 많다고 하던데..


우선..


야당이 전라도당이라는게 틀린 말임?


제일 웃긴게.. 그동안 새정치민주연합과 민주당이 허구헛날 지들 선전선동할때 써먹었던 주장이 제가 알기로는..


호남! 호남정당.. 호남대표정당..


이런 전라도 지역정당임을 내세우면서 되지도 않는 지역주의 드립질로 겨우 먹고 사는 모습을 지난 노무현 행정부때부터 지금까지 자그마치 10년이 넘게 보여준게 사실인데 이윤석씨가 말한 전라도당이라는게 뭐가 틀린 말입니까? 지들 정치이익 챙길때만 전라도 만세고? 지들 욕처먹을때는 전라도 기반정당 아니다? 이거야 말로 지역주의 악용의 끝판왕 아닙니까?


그리고 전라도당이자 친노당이라는 이윤석씨의 발언이 뭐가 틀렸죠? 오죽하면 민주당계 혹은 비민주당계의 비노세력이 탈당을 해요? 계속 실패를 하다못해 기회를 줄만큼 준 정당대표진이 물러나야하는데 모로가도 지가 대통령하겠다고 하면서 친노라는 친위세력 붙잡고 좌파들 난동부리는거랑 똑같이 기득권 유지만 하려고 하고 세력 패러다임 세력 끌어다가 단물빼고 고립시켜서 자기들 꼭두각시 만드는 정당주제에.. 친노당이 아니라고 말할수 있어요? 오죽하면 전라도에서도 새정치민주연합에 대해서 부정적이에요?ㅋㅋㅋ 지들은 자칭 총선 승리 운운하면서 전라도 만세! 외치고 있지만 정작 전라도에서는 안철수 지지가 더 많더군요.


수도권에 의원 있으면 그 정당이 스스로 내세웠던 그 지역기반 정당 아니게되는거에요? 전 이윤석씨 비난할때 가장 써먹는 개소리가 바로 수도권에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이 있다라는 논리던데.. 그래놓고 여당인 새누리당에게는 영남지역정당 대구정당 운운하는 놈들이 다수라는겁니다. 표현의 자유라는게 김일성 만세 대자보 운운하는건 표현의 자유라고 옹호미화를 못해서 안달이고 좌파들 욕처먹는건 인민재판하려고 드는 꼬라지 보면 기도 안찹니다.


진짜 표현의 자유는 존중을 안하려고 하면서 지들 막말하고 빈수레답게 요란떨면서 헛소리하는건 표현의 자유로 정당화하고 미화하고 이게 무슨놈의 자유민주주의에요? 반국가적 사상을 표현의 자유로 존중하자는 놈들이 지들에 대한 비판은 표현의 자유가 아니라 인민재판으로 타도해야할 유산계층이자 적으로 간주하는 주제에 민주주의 운운할 처지가 될까요?


어차피 논란이 있는 문제다보니 이윤석씨가 사태가 좀 커지기전에 사과하는걸로 마무리 짓는 모양새이지만 날이갈수록 입진보나불랭이들 이중잣대질 볼때마다 익명성 악용하는 것이 자유민주주의냐고 전 묻고 싶습니다. 민주주의는 개뿔.. 아마추어 지식한테도 허구헛날 개처발려서 하는 소리가..


내가 바로 깨어있는 시민이라서 니가 못보는 거다.


이런 개드립이나 하고 앉아 있는거죠. 딱 이윤석씨의 발언 자체만 봐도.. 기성정치집단에 대한 무당파의 인식을 한눈에 대변하는 꼴이라는건 조금만 정치를 봐도 알수 있습니다. 여당은 경상도당이자 친박당이고 야당은 전라도당이자 친노당이라는 현실에서 야당이 제일 개판인데 욕을 안처먹으려고하는거 자체가 우스운거 아니던가요? 그러면서 진실앞에 고작하는짓이 인민재판의 마타도어짓거리를 그것도 제대로 비판하면 말이라도 안하지만 고작 인신공격에 신상털이짓하는 과거 구 악습이나 폐물처럼 물고늘어지는 구더기급 행동밖에 못하면서 무슨놈의 민주주의요 표현의 자유인지..쯧쯧..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