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hyne911.tistory.com/3420


지난번 시작을 이후로..



DMM에서 하고 있는 クリムゾンセクシャルコロシアム의 11회 이벤트 나나세 사키(七瀬サキ)의 역습(逆襲)을 클리어 했습니다. 


내용은 이제 키츠코(神沼月子)가 크림슨걸즈 이야기를 하면서 나나세 사키(七瀬サキ)를 타겟으로 잡으라고 말합니다. 기나긴 플레이덕에 그녀의 행적을 파악하면서 결국엔 그녀에게 크림슨걸즈(クリムゾンガールズ)의 맴버들인 시즈키 마키노(紫月マキノ)/쿠로하 미츠(黒羽みつ)/이즈미 아리사(泉アリサ)를 패거리를 통해서 인질로 잡고 그녀의 몸을 요구하지만 당연히 사키가 거절합니다. 하지만 키츠코(神沼月子)가 준 작품에 나오는 스마트폰의 힘을 이용해서 못움직이게 한다음에 그녀와 H에 들어가는데.. 처녀 아닙니다. 스토리라인이 이미 해석을 해보고 대화를 보니까.. 최소한 크림슨캣츠(クリムゾンキャッツ) 즉 3부 이후 시점의 기준인것 같더군요.  왜냐하면 원작 스토리라인을 보면 알수 있는 부분이 대사로 언급되는지라..


더욱이 H이후..



나나세 사키(七瀬サキ) H후에 돌려보내고 나서 타락시키겠다고 하는데 플레이어가 정보를 더 달라고 하는데.. 여기서부터 내용이 현 작품 시점을 평행세계로 볼지 아니면 주인공인 카미누마 카오루(神沼カオル)를 엿먹이기 위해서 카미누마 키츠코(神沼月子)가 꾸민 NTR전개로 가는 원작 스토리 라인으로 볼지가 애매하다는 점입니다. 물론 현재까지 나나세 사키(七瀬サキ)의 행보를 볼때 원작전개 설정상 카미누마 카오루(神沼カオル)만 H를 했다는게 정설입니다만.. 의붓여동생인 카미누마 카오루(神沼カオル)의 대사를 보자면..



= 의붓오빠로 카미누마 카오루(神沼カオル)가 있는데 매우 싫어하는 녀석이다. 그런데 그 녀석은 초능력으로 손에 넣은 여성들은 반드시 굴복하여 타락시켜버리는데 유일하게 못한게 나나세 사키(七瀬サキ)다. 너님도 어렵다.=


라고 말을 합니다. 주인공들 관계 설정상 카미누마 카오루(神沼カオル)를 여동생인 그녀가 싫어하고 있다라는 인물관계가 나와서 적용한 것 같은데.. 문제는 이 설정이 공식게임 라인에 적용이 되느냐 안되느냐 문제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카미누마 카오루(神沼カオル)로 플레이를 하는줄 알았더니.. 아니게 되더라고요? 여기 설정이 적용되지는 않을것 같다라는게 우선 유력한 심증적 추정이 아닐까 하네요(작가가 워낙 나나세 사키(七瀬サキ)라는 캐릭터를 아끼고 있는데다가 사실 시리즈외 이야기들은 대부분 평행세계를 적용한 케이스가 강해서;;) 만약 그게 아니라면 NTR당한 귀축캐릭터 카미누마 카오루(神沼カオル)가 과연 어떻게 나올지 모르는 일이지만.. 그쪽으로는 사실 스토리를 잡지 않을것 같다라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은근히 나나세 사키(七瀬サキ)에게 질투를 하는지..(이 년이 설마.. 브라콘(?)) 질투하냐고 묻는 플레이어의 대사에 당황하면서 절대 아니라고 합니다만..(암만봐도 지 언니가 될 히로인인데..) 다음 이벤트에서 과연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그 다음이벤트가 솔직히 제가 보기에는 작가가 크림슨걸즈(クリムゾンガールズ) 4부에 해당하는 작품에서 어떻게 적용하느냐가 관건이지 않을까 합니다. 사실 박수칠때 전개를 확실히 해서 가는게 맞는만큼.. 암만봐도 4부에서 이제 세뇌-굴복하는 전개가 나오고 5부에서 이제 굴복후 모습 나오고 나서 5부에서 마무리를 짓는 형태가 이 시리즈가 갈수 밖에 없는 형태인것 같거든요. 정말 길어봐야 6부까지 나오는 정도?


이벤트에서 새로운 CG를 기대했는데 그런건 없고.. 기존의 CG를 움짤로 나온 것 정도만이 눈길을 끌지 않았나 싶습니다. 다른 히로인들처럼요.



그런데.. 지금 홍보이미지를 보니까.. 크림슨 걸즈 최종편?? 이라고 되어있는데.. 어딜봐서? 라는 입장이기도 하지만.. 왠지 후속작에 대한 입장이 결국 4부에서 끌날수 있다는 이야기를 예견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원작 게임에서 사키가 마지막이었으니 최종편이라고 하는건지..


P.S 닐리르님 말씀처럼 크림슨프린세스(クリムゾンプリンセス)가 위 온라인 게임과 연결되고 원작스토리라인이 되는 거라면 꽤나 충격적인 NTR일지도 모르겠지만.. 그럴것 같지는 않다는 생각도 들어서;; 나와봐야 아는거겠죠?ㅋ 왜냐하면 앞서 이야기했지만 작가양반이 나나세 사키(七瀬サキ)라는 캐릭터를 워낙 아끼는데다가 오직 H는 카오루(神沼カオル)만 하게해놓은게 스토리 라인이고 원작에 이부분을 적용하면 매력이 떨어지는 느낌이 저도 들어서 그렇게 하지는 않을것이라고 봅니다.(오죽하면 평행세계를 적용할수 있는 다른 작품에서도 다른 히로인들을 자주 등장하는데 얘만 유일하게 안나오겠습니까? 이번에 평행세계로 둘수 있다면 최초인 셈인데요 뭘..)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08.09 13:50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다음 나나세 사키 이벤트를 위해 스토리를 그런식으로 한 느낌이더군요

    카오루랑 츠키코의 관계는 프린세스에서 자세히 나올것같고....
    • 2015.08.09 14:04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포스팅에서 언급한대로 원작라인에서 어떻게 세뇌-굴복한 모습이냐에 따라서 나올 전망의 전개였죠.

      카오루랑 츠키코는 이미 의붓남매이고 관계입장도 공식설정으로 나왔기에 프린세스에서 그렇게 특별하게 뭔가 나오기에는 그렇지 않습니까?;; 프린세스 주인공이 카오루라기 보다는 츠키코라는 이야기가 있어서 말입죠;ㅋ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08.09 14:09
      댓글 주소 수정/삭제
      그럼 프린세스는 프린세스대로 저건 저거대로 따로 전개되나보군요...
    • 2015.08.09 14:10 신고
      댓글 주소 수정/삭제
      아무래도 크림슨 온라인 게임은 기존 원작을 이용하는 정도이니 그렇겠지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