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getchu.com/soft.phtml?id=859122


에.. 9월에 나올 3화 정보가 떴습니다. 이번에는 작화가 살짝 변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자세한 CG가 나와봐야알것 같네요. 그냥 그대로인것 같아서.. 그런데 이번에는 특이하게도.. 3P에다가.. 4P까지 나옵니다. クリムゾン작품에서 그것도 원작자가 참여한 작품에서는 거의 처음있는 사례가 아닌가 싶네요. 그게 OAV로 나온거고 말이죠.


그런데 나온 CG로 보면 엑스트라로 나온 원작의 형에게 H전개가 나온걸 보면.. 이건 암만봐도 크림슨걸즈 스토리가 아니라.. 평행세계 작품이었던 [クリムゾン] ヴァージントレイン 이 작품 꼴인데요?;; 나오는 히로인들도 똑같고 등장하는 남자캐릭터들도 똑같고.. 유일하게 안나왔다면 그 이복동생만 안나왔을뿐..


예상했던  친구들의 H는 과연 나올라나 몰라요? 현재까지 확인할수 있는 CG로는 없는것 같긴 하지만 말이죠.



그리고.. 유감스럽게도 최소한 상상으로조차 안나오는 나나세 사키(七瀬サキ)의 H모습은 정말 얼마나 대단한 전개가 나오려고 하길래 이러는지 참으로 궁금합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