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강제조작(アイドル強制操作) 게임이 드디어 제작중이고 10월달에 발매 예정입니다. 지난번에 포스팅은 했었지만..


http://www.getchu.com/soft.phtml?id=865278


개인적으로..여기서도 나나세 사키(七瀬サキ)가 나왔다면.. 하는 아쉬움이 들더군요. 나오는애들보면..








여기까지가 오리지널 Comic에서 나오는 순서대로 나오는 히로인들이고... comic 다 보신분들이야 이미 익숙하게 알고 계시는 문제이고..




여기 두 명이 새로운 히로인입니다. 원작에서 등장을 안하는 히로인이죠. 이번에도 노조미가 나왔는데.. 솔직히 등장시키려면 주인공인 카마타 히모오(鎌田紐男)를 조사하여 처벌하는 의뢰를 받은 존재로 등장했다면..


나나세 사키(七瀬サキ)가 등장해서 조사하여 제압하려다가 주인공인 카마타 히모오(鎌田紐男)에게  그 스마트폰으로 조작당하여 굴복을 당하시던지하면 좋은데 대표 히로인 캐릭터라고 하면서 더럽게 아끼는 연유를 모르겠네요. 아껴도 너무 아껴서 문제인것 같아서 말이죠.. 꼭 카미누마 카오루(神沼カオル)만 애랑 H해야하는건가.. 싶기도 하군요.


동시에 좀 아쉽습니다. 오히려 등장할만하지 않나? 싶은 곳에서는 항상 안나오니까요.



クリムゾン 작품 최초로 능욕물 장르에 맞는 주인공 녀석이 게임화 주인공까지 되긴 했는데.. 진짜 엔딩이 원작의 개판 따라가면 이 게임은 망조라고 생각할겁니다. 아무튼.. 공개된 CG를 보면 거의 COMIC과 많이 유사한 형태이긴 하지만 전체적인 내용이 정말 어떨지 뒷통수 때리는 해피엔딩을 엔딩으로 주는 배신을 할지.. 지켜봐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Posted by 잡상다운족

댓글을 달아주세요

  1. dsg
    2015.08.01 18:44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나나세 사키는 그냥 카오루만 엮이려고 하는것같네요

  2. dsg
    2015.08.01 18:53
    댓글 주소 수정/삭제 댓글
    일단 게임쪽은 다음 이벤트가 나나세 사키일가능성이 크긴하네요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