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세코이(ニセコイ) 177화에서 드디어 무언가를 결정해야하는 시점이 오게된건 사실입니다.



현재 작가양반이 178화는 휴재상태로 있지만 사실 어떻게보면 대단히 중요한 분기점이라고 할수 있는데..


누님+소꿉친구+청순가련+일편단심


속성을 지니신 카나쿠라 유이(奏倉羽)가 퇴장을 하느냐 안하느냐 문제에 달려있는게 맞거든요. 사실 하렘물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히로인이 행복한 형태로서 가지 못하는게 니세코이의 현실입니다. 다른 하렘물과 다르게 현재 결혼을 대쉬하는 입장인..


카나쿠라 유이(奏倉羽)+타치바나 마리카(橘万里花)


이 두사람은 공존할수 없는 입장이거든요. 유일하게 공존이라는게 가능하다면..



키리사키 치토게(桐崎千棘)&츠구미 세이시로(鶫誠士郎)


이 두사람만 가능합니다. 그것도 진짜 정실과 첩실로요. 그런 상황에서 하나의 중요한 분기점이 온만큼 정말 궁금합니다. 사실 놓치기 아까운 속성의 히로인이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카나쿠라 유이(奏倉羽)


놓치기 아깝죠.. 그런 상황에서 리타이어를 시킬수 있는가 여부가 정말 관건이라.. 오히려 현재 주인공이 찾고 있는 히로인이 전 얘같아서 과연 얘의 문제가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이거 거절 당하면 완전 리타이어 과정이기 때문에.. 긴장되는건 저뿐이랄나요?ㅋ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