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전 이게 그 유명한 기네스북에 올라간 만화의 동인지인지 몰랐습니다. 왜냐하면 동인지가 원작인줄 알았거든요..ㅡ_ㅡ;;; 여기는 잘나가는 파출소(こちら葛飾区亀有公園前派出所) 일명 코치카메(こち亀)가 원작인지 아예 몰랐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이게 일본에서 기록세우고 있는 COMIC이라는 사실도 정말 최근에 알았습니다. 게다가 TV판이 있다는 사실조차도요. 개인적으로 동인지를 먼저 접하고 원작을 접하는게 많은것 같다라는 생각을 합니다. 요상할 정도로요.



단행본 따로 이제 총집편들이 나오는데 거의 2년 주기로 나온 케이스이고 여전히 미완입니다. 동인지는 현재 9권까지 나왔고 총집편은 3권이 나왔습니다. 각각 1~3/4~6/7~9 형태를 총집편한 건데 다른점이 큰건 총집편 1권입니다. 개정판형태까지 나온것인데 사실 1~3화의 콘티가 좀 지저분한 모습인지라 총집편 1권에서 원화가 많이 보강되어있는 형태입니다. 다른 점이라면 동인지와 총집편에서 대사가 좀 살짝 다르다는 점이죠. 총집편에서는 수정안 형태로 나온거고요. 2015년에 나올지는 기대해봐야겠지만.. 현재 죄다 동인지는 중고 아니면 구할수 없는게 현실이어서;; 淫天堂(野獣) 작가가 이번에 내면 추가로 판매를 할지 지켜봐야할 문제입니다. 



내용은 원작의 주인공인 료츠 칸키치(両津勘吉)가 역시나 게으르고 부패한 경찰관으로서 동료 부경(婦警)들을 최음약으로 농락해서 전부 AV촬영으로 돈을 벌려고 하면서 노예화하려고 한다는 아주 간단한 내용입니다. 그게 쭉 이어지고 있는 형태죠. 



다만 주로 등장하는 히로인이 아키모토 카트린느 레이코(秋本・カトリーヌ・麗子)라는 메인 히로인대신에 사오토메 리카(早乙女リカ)라는 히로인이 메인형태로 나옵니다. 현재까지 진행이 그렇게 왔고 기타 다른 조주연급 히로인들도 전부 등장하지만 비중이 앞서 언급된 히로인들보다는 적은편이죠. 물론 명확하게 나오지만요. 나중에 4~6권에 해당하는 총집편 2권에서 다른 히로인들이 상당히 많이 부각되는 편입니다. 그외에도 이야기가 뭉텅 넘겨져서 진행이 되는데 그건 淫天堂라는 작가의 다른 동인지와 세계관이 연결되는 모습이 있어서 거기서 외전형태의 보충인지 아니면 단독루트인지 참 애매하게 해놨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거의 외전에 가까운 형태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더군요.



그 때문에 코치카메(こち亀)를 알게되어서 원작 히로인들이 도대체 어떤지 살펴 보느라고 참 고생했습니다. 왜냐하면 갑자기 중성 히로인이 나와서 경악을 했거든요.(ㅈㅈ가 달렸어요!!!) 설마 작가가 넷카마질을 캐릭터에 적용한건가 경악을 했었는데 알아보니 아니더라고요. 설정에는 남성으로 되어있는 히로인인걸 그대로 적용한게 참;;;(그냥 여자로 하지 뭐하러 넷카마를 만들어버려서;;)


기존의 淫天堂 0~6권까지의 아키모토 카트린느 레이코(秋本・カトリーヌ・麗子)를 중심으로 했던 내용에서 좀 다른 방향에서의 시리즈물의 작품인것 같아서 이번에는 과연 완결이 되는것인가?! 라는 기대감이 들긴 합니다. 동인지 10권은 또 무슨내용형태로 진행될지 지켜보고 싶네요. 그런데 외전 따로 나오고 아니게 한번에 쭉 그대로 나오면 좋겠다고 생각이 듭니다. 굉장히 헷갈리더라고요;


Posted by 잡상다운족
BLOG main image
http://blog.livedoor.jp/shyne911/ 로 2016년 12월 18일부터 본진권한이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by 잡상다운족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270)
일반게임잡상 (178)
드라마/영화/애니 잡상 (875)
에로게 및 성인 잡상&리뷰 (544)
히로인과 캐릭터들에 대한 잡상 (300)
밀리터리 잡설 (877)
도서평론 (71)
개인푸념과 외침 (183)
사이트 링크와 사이트 평론 (592)
여러가지 잡상 (65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